소모임에 가입하다!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닥터장 입니다.

오늘 @gi2nee님의 포스팅을 보고 "뻔뻔한 스티미언"이란

소모임에 가입을 했습니다.

스팀잇을 열심히 해보려고 시작했지만 초보 뉴비가 적응하기란

쉽지 않은것 같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의 포스팅을 읽고 댓글달고 꾸준히 소통하다보면

언젠가는 팔로워도 많이 생기고 제가 쓰는 포스팅에도 많은분들이

찾아와 주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때까지 많이 외롭고 힘들것 같아 이런저런 고민을 하던차에

소모임식구를 모집하는 포스팅이 있어 한번 들어가보자 하고

무작정 가입을 했습니다.

소모임 단톡방에 들어가보니 25분 정도 모여계시더라구요.

첨엔 분위기 파악이 안되어서 인사만하고 눈팅만 하고있었는데

조금지나니 많은분들이 반겨도 주시고 말도 걸어주시고 해서

재미있게 이야기 나눌수 있었어요.

지금도 카톡하면서 글을적고 있습니다. ^^;

뉴비여러분! 이런곳도 있어요.아직 가입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지만

소모임가입전 보다는 앞으로 재미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힘든 뉴비시절 혼자 끙끙대며 머리싸매고 하는것 보다는

소모임 어떠세요? ㅎㅎ 스팀잇이 좀더 쉽고 즐겁지 않을까요?

Sort:  

아이쿠~! 이런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닥터장님 포스팅 보고 몇분 더 오신거 같네요 ㅎㅎㅎ

아~~ 그랬나요? ㅎㅎ 홍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다행입니다 ^^♡

소모임하면 뉴비들에게 힘이되지요~~

네... 처음해보는 모임이지만
힘이많이 될듯 합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참여 신청은 했는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ㅎㅎ
소개글 감사합니다!

^^ 앞으로 즐겁게 소모임 해보자구요~

좋은 취지의 모임이자 이벤트네요!! 해외라서 활동 리듬이 달라 참여하진 못하지만

응원합니다!!

^^ 네~ 응원 감사합니다~~

소모임이 있으면 참 든든하지요. @jang-doctor 님께서도 좋은 글과 소통으로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기원합니다.

넹~ 좋은글은 아직못쓰지만 소통은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좋은말씀 감사드립니다~
아직까지 죄송한 마음이 많아서 포스팅 읽고도
댓글도 못달았네요
담에 한번 들르겠습니다~ ^^

소모임좋죠 ㅎㅎ저는 배그소모임을 하나 하고있는데.. 좋은 소모임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

뻔뻔한 스티미언 요기첨 가입한거라
추천할곳은 하나밖에 없네요~~^^
뻔뻔으로 놀러오세요~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
맞팔했습니당~

소모임 좋죠~ 좋은 정보 감사해요~

네~ 소모임활동이 뉴비들에겐 큰힘이 될듯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톡 모임인가봅니다^^

소통하다보심 곧 고래가 되시겠네요^^

곧 고래가 되지는 못하겠지만
고래를 목표로 열심히 해보려구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

소모임 부럽습니다!^^;
저도 미국에 있다본..같이 활동은 힘들거 같지만.
응원합니다^^

네~ 응원 감사합니다.
외국에 계신분 교민들 소모임도 있는것 같덴데
한번가입해 보심은 어떨지요?

아 저도 가입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밋업이 힘들어서요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805.09
ETH 3740.4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