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kr-art습격] 사람 (人)으로 함께 기대어 살다보면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image.png

@esther203 님의 https://steemkr.com/kr/@esther203/heart-22 [남편의 하트(Heart) 그리기22]

우리의 삶이
혹 핑크빛 가득한 삶이 아니면 또 어떨까요...
사람 (人)으로 함께 기대어 살다보면 오묘한 빛깔이 나지 않을까요 ^^~

다채로운 색으로 그려진 사람 (人)

아트 습격 포스팅 시작이 쉽지 만은 않았는데 이 그림을 보고 위로 받는 느낌이였어요.

최근 내가 너무도 좋아하는 사람들의 다툼에 이기심에 스트레스 받고 지치고 지쳐 있었거든요.

서로 기대어 위로했던 우리들인데....

또 한편으로는 내가 상처 받기 싫어 안으려 하기 보다는 뒤로 물러나기만 하는 것을 그들도 느끼지 않았을까 하는 반성도 하게 됩니다.

기대는건 함께 해야지 혼자서는 넘어질 뿐이니까요.

image.png
아이를 낳고 키우며 무던해졌다 생각했는데 그건 잠시였나봅니다.

10여년 만의 급성위경련으로 당분간은 커피도 술도 다 제한중이라 염증에 좋다는 모과차를 따뜻하게 한잔하며 포스팅 합니다.

덕분에 몸은 가벼워지겠네요 ㅎㅎ

이제 저 보온병 들고 출근해야겠어요 ㅎㅎ

비가 내리고 있지만, 오늘은 모두 행복한 목요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Sort:  

남편의 그림이 위로가 되셨다니 고마운 일이네요^^ 부족한 글과 그림을 봐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감사한 하루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와... 일럭님 글 와닿네요. 기대있는건 함께...
염증에 오메가3 완전 좋다고 합니다
같이 드셔보는건 어떨지.... 빨리 나으시길 ㅠㅠ

영양제 매니아라 영양제 잘 챙겨먹는데 이번엔 스트레스가 좀 심했나봐요 ㅎㅎ
이제 많이 좋아졌어요~ 걱정 감사해요😊😊

하트가 서로 기대있는 모습이 참 아름다워 보여요^^ 상처받기 싫어서 자꾸 뒤로 물러나기... 저도 좀 그랬던거 같아요.. 마주하고 싶지않아서 모른척 하기도 했는데... 사람사는게 피하기만 해서 될일이 아닌데 말이죠..^^ 따뜻한 모과차드시고 위경련 얼른회복 되시길 바래봅니다!!

감사해요..피한다고 되는게 아닌데 참 어렵더라구요.

일럭님은 감성적이신듯해요~
예전부터 느꼈습니다 ~
쌀쌀한데 모과차 드시고 얼른 나으세요~

감사해요 ㅎㅎㅎ 감성적은 음....필요할 때만요 ㅋㅋ

기대는 만큼 기대하게 되지요..
그런데 그 기대는 쌍방향이어서 그 밸러스가 무너지면 한도없이 무너지더라구요.
저도 커피끊어야는데 차 챙겨마시기 귀찮네요ㅎㅎ
저도 모과차 마셔야겠는데요~^^
차 한잔으로 따뜻한 하루되시길~

따뜻한 차 한잔 하셨을까요?
오늘은 정말 비온 뒤 맑음이예요. 남은 오후 즐거운 시간 되시길요~

모과차 맛도 좋지만 향도 좋은것 같아요.
감기 기운이나 목이 안 좋을 때 모과차 강추입니다.

그쵸~^^ 모과는 향이 참 좋은거 같아요

저도 최근 너무 무리해서 건강이... 좀 쉬니 나아졌어요. 건강 챙기시기 바랍니다. 그래야 롱런하죠. ^^

그래야죠~^^ 나하님도 관리 잘하셔요~~

급성위경련이면 많이 아프지 않나요?? 몸 잘 챙기세요~스트레스도 최대한 받지마시구요~~

좀 무뎌졌나 했는데 아니였나봐요 ㅎㅎ 이젠 좀 조심해야겠어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늘 감사합니다~

ㅠㅠ 어서 나으셔야 할텐데요..
모과차 드시고 푹쉬시고..(출근인게 함정이네요 ㅠㅠㅠ) 빨리 나으세요!!!

기대는건 함께 해야지 혼자서는 넘어질 뿐이라는 말 너무 서글프게 들립니다....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좀 살만해졌어요 ㅎㅎ
걱정 고마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664.11
ETH 3166.18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