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 대포항 왕언니네

in #kr-funfun7 years ago

배부르게 먹었으니 소화 시킬겸 속초 중앙시장으로 갑니다.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감자전을 사던 집은 사람이 사람이 ㅠㅠ 줄이 너무 길어 다른 집을 찾다 우린 모두 원피스 팬이니까~라며 홀린 듯 들어가 감자전을 주문합니다. 물론 포장!! ㅎㅎ

image.png
감자전을 샀으니 이번엔 대포항 입니다~

image.png
주소: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대포항희망길 55왕언니네 22호

대포항 튀김골목 입니다!!!

왕언니네는 같은 일행이 10년도 전부터 단골인 집인데요.

튀김집 임에도 기름에 쩐 곳이 없을 정로도 할머니가 깔끔하시고!!!

방문한 손님들을 거의 기억하세요 ㅎㅎ

저 갈 때마다 울 둥이는 잘 자라는지 막내는 누나들보다 컸는지를 먼저 물어보실 정도~~

그리고 무엇보다 튀김이 맛나요😋😋
image.png
튀기시면서 닦고 또 닦으시니 깔끔할 수 밖에요~

image.png
튀김은 입가심만~~ 설마 이게 다는 아니겠죠?

image.png
오징어 순대도 맛납니다~~

image.png
이제 숙소입니다~ 도착했으니 또 먹어야죠 ㅎㅎ

포장해온 감자전과 튀김 오징어순대를~~ 저기 보이는 밑반찬은 왕언니가 따로 싸주셨어요~ 인심 짱!!!😍😍

image.png
튀김 맛있어 보이죠😋~~ 식어도 맛나요 ㅎㅎ 게튀김도 서비스로 잔뜩~😍

이렇게 먹고 노래방까지~~ 오랫만의 자유시간은 정말 달콤합니다~~~~😉😉

Sort:  

저는 중앙시장가면 만석닭강정을 꼭 사게되더라구요 ㅎㅎ
근데 튀김 너무맛있어보여요^^

저도 닭강정 넘나 좋아해요 ㅎㅎ

하...게튀김.....

맛나요~~😋😋

우왕... 이건 보팅을 누르지 않을 수 없는 비쥬얼 아닙니까...
새우튀김과 게튀김... 몹시 먹고 싶어지네요...
오징어 순대도 비쥬얼 대박.

속초 가시면 꼭 들려보세요~~ ㅎㅎ

저도 작년 여름에 속초 중앙시장에 처음 가봤는데 맛있는 게 참 많더라고요ㅋㅋㅋ 닭강정도 많이 먹고 튀김부각도 많이 먹고요ㅋㅋ
대포항 튀김골목은 중앙시장에서 좀 떨어져 있는 곳인가요? 중앙시장만 돌아다녀봐서;

그렇게 멀지는 않았던거 같아요. 제가 운전한게 아니라^^;;
대포항에는 튀김골목도 있고 다른 먹을 것도 많아요~^^ 팔로 했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강원도 속초시 대포동 대포항희망길]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대포항가면 매번 어딜갈까 고민 하다가 아무데나 가는데 왕언니네 꼭 기억했다가 담엔 여기 가야겠어요!

추천 또 추천합니다~~~
저도 벌써 4년째 그곳만 가고 있어요 ㅎㅎ

여행의 목적은 역시 먹는 거죠. ^^

가족여행을 제외하면 제 여행은 먹방이 주!!입니다 ㅎㅎ

그야말로 속초의 정수들이 모였군요!

맛있으니까요 ㅎㅎ
팔로했어요~ 자주 뵈요^^

오오 대박 맛있겠어요 튀김도 오징어 순대도
일럭님 스타일 여행 먹방~ 좋아요~^^

좋으신가요~ 저도 좋아요 ㅎㅎ
아...또 떠나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