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 이촌동면옥

in #kr-funfun6 years ago


(이미지 구글 펌)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이촌로 105

동부이촌동에 함흥냉면 맛집 이촌동면옥입니다~~~~~~~~

image.png
전 비냉을 좋아하는데...여긴 단맛이 좀 강해요(제가 단맛을 잘 못먹어서 더 예민한 것도 있어요)

image.png
물냉~ 냉면 좋아하는 언니가 괜찮다고 추천하네요 ㅎㅎ

image.png
만두도 먹어봐야죠!! 숙주가 듬뿍~맛있어요

한강 나들이 나오셨다면 한번쯤~ 들려보세요 ^^

아~~ 냉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ㅎㅎ

Sort:  

오!!! 한겨울에 ㅠㅠ 냉면을 보고 침을 흘리게 될 줄이야...ㅠㅠ 끄어억 ㅠㅠ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이따 삼겹살 먹으러 가는데 꼭 냉면을 시켜먹을 겁니다.

전 냉면은 언제 먹어도 좋아서 ㅎㅎㅎ
꼭 냉면으로 입가심 하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로3가 이촌로 10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This post has received a 34.39% UpGoat from @shares. Send at least 0.1 SBD to @shares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Invest your Steem Power and help minnow at the same time to support our daily curation initiative. Delegate Steem Power (SP) to @shares by clicking one of the following links: 1000 SP, 5000 SP or more. Join us at https://steemchat.com/ discord chat.

Support my owner. Please vote @Yehey as Witness - simply click and vote.

시선 강탈자네요.... 냉면.. 만두... 만두 너무 따뜻하고 맛있을것 같아요

숙주가 듬뿍 들어가서 맛있었어요😋😋

정말 오랜만에 방문하게 됩니다. 오늘도 먹스팀이시네요~ 다행이 밤에 보지 않고 점심시간이 가까워지는 시간에 봐서 오늘은 괜찮아요~ ㅎ ㅏ ㅎ ㅏ ㅎ ㅏ... 오늘 점심은 냉면! ^^

제가 점심메뉴를 골라드린건가요 ㅎㅎㅎ
냉면은 정말 좋아요~😋😋

비주얼이 엄청 납니다. 만두 먹고 싶네요.^^

만두 맛있었어요😋😋

저는 물냉파... ㅋ
이촌동은 얼마전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느낌 때문인가 왠지 아기자기하고 서민적이고 막 그럴것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
날 풀리면 함 동네 마실가봐야겠습니다.

수요미식회에 이촌동이 나왔군요. 서부는 서민적 동부는 부촌이라는 이미지가 있죠 ㅎㅎ 양쪽다 비싸지만요~ㅎㅎ
전 냉면은 다 좋아요~😋😋

너무 맛있어 보입니당. 만두까징 ㅜ.ㅜ

냉면은 만두랑 먹어야죠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25.80% upvote from @msp-bidbot thanks to: @illluck. Delegate SP to this public bot and get paid daily: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Don't delegate so much that you have less than 50SP left on your account.

저는 비빔냉면이요^^ 만두도 너무맛있어보이네요^^

냉면은 만두랑 같이 먹어야죵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