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writing] 나는 고양이~

in #kr-funfun6 years ago

image.png

나는 고양이다....

도둑고양이, 길양이, 낭만고양이...생활이 고달픈 그네들 이어도 괜찮다.

나는 고양이였으면 한다.

가끔의 사람들의 따뜻한 사랑과 허기진 배를 가볍게라도 채울 수 있다면....

햇빛이 쨍쨍한 한낮 길게 늘어져 햇살을 만끽할 수 있다면

나는 고양이였으면 한다.

사람의 사랑이 없으면 살아갈 수 없는 그 때에도

도도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아닌 것은 외면할 수 있는

나는 고양이었으면 한다.

겨울이 춥고 고달퍼도 내 한몸 뉠곳 있다면

햇살 뜨거운 여름 내 한몸 쉴 그늘이 있다면

나는 고양이였으면 한다.

높은 곳에 올라가 세상을 내려다 보고

가끔은 그 곳에서 내려오지 못하는 미련스런 모습일지라도

나는 고양이였으면 한다.

가끔 나는 그네들의 삶을 보며....내가 그들이었으면....한다.

Sort:  

늘어지기 좋은 오후,
좋은글 읽고 갑니다.
한숨 푹~ 잘수 있는 그들이었으면 한다.ㅎㅎㅎ

잠이 부족하시군요~ 연휴 앞두니 더 늘어지는거 같아요^^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나는 주부로소이다 라는 일드가 생각이 ㅎㅎ

도도하지만 외로움도 잘 타는 고양이 이지요 ㅎㅎ 전 자기 감정에 솔직한 강아지 타입이라 저도 고양이가 되보고 싶네요 ㅎㅎ

강아지과~ 감정에 솔직한게 좋은거 같아요^^

cat bread.jpg
저도 고양이처럼 남 신경 안쓰고 뜨끈한데 올라가서 식빵자세하고 세상 다 가진듯 늘어지는 여유를 즐기는 삶을 살고싶다는 생각 자주합니다 ㅋㅋ

역시~ 다들 비슷한 생각을 하나봐요^^ 식빵 제대로 굽고 있네요~

아~~~ 저도요. (고양이 알러지 있는 건 안비밀. ^^)

전 딸램들이 ㅎㅎ

요새 고양이가 왜 그렇게 귀여워보이는지 .. ㅠㅠ

고양이는 참 매력적이죠~

고양이 귀엽긴한데 요새 길고양이 들이 너무 많이 늘어서 그것 또한 문제인것 같아요 ㅎㅎ

도도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자신이 아닌 것은 외면할 수 있는...
우리집 냥이의 성격이 이렇답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십시요.

딱 제가 원하는 성격이네요 ㅎㅎ
명절연휴 잘 보내시고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이 글을 이제야 봤군요
고양이 팔자가 상 팔자인가요? ㅎㅎ
길가에 냥선생들... 한창 추울 때는 얼굴들을 못봤는데 요즘은 좀 보이기 시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