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체험 도시락!차슈볶음밥양념을 이용한 휘리릭 닭안심햄파볶음밥 만들기!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어제 갑자기 오늘 아이들이 생태공원에 간다는 말을 들었어요
당연히 채소나 햄이 집에 있을꺼야 생각하고 새벽 6시에 일어나
우선 밥을 새로 한후 볶음밥을 하려고 준비했습니다.
고4.jpg

아하하~야채가 파랑 양파만 있고 햄은 스탬 리챔 미니 2개가 있더라고요
계획이 저녁에 먹을 볶음밥 재료까지 준비할 예정이어서 급 당황모드
새벽부터 이리저리 냉장고 뒤지기 모드 고고싱~
마침 이마트 가서 사온 노브랜드 닭안심과 차슈 볶음밥 양념이 있더라고요
우선 닭안심살은 우유에 재어 두고 햄과 대파를 썰어 준비했습니다

닭안심.jpg

개인적으로 양파가 들어간 볶음밥도 좋아하지만
예전에 백종원씨의 파기름으로 하는 볶음밥이 깔끔해서
저희 집은 저의 기호에 의해 파기름을 이용한 볶음밥을 먹고 있어요
20분정도 지난 닭안심살을 적당한 크기로 썰은후
맛술과 후추 소금에 절여 밑간을 해준 후 10분정도 재워놓았어요

고1.jpg

그후 카놀리유에 대파를 넣고 먼조 볶은후 파기름이 나온다 싶을때
닭안심을 넣고 먼저 살짝 익혀준 후 햄을 투척한후 밥을 넣어 주고
다른 후라이팬에 계란 두개를 휘리릭 해서 스크램블을 만들어 준후
이 스크램블을 다시 다른 재료들과 함께 살짝 섞어준 후
양념은 차슈볶음밥 양념 하나만 <이게 두개 들어 있는데 4인분용이라고 합니다>

아이들에게 간이 너무 세지 않게 차슈볶음밥 양념 하나만 넣고 다른 재료와
밥과 함께 섞어주면 끝~
고3.jpg
나름 엄마표 휘리릭 닭안심햄파볶음밥 완성했어요
모양 내기를 정말 못하는 엄마라 그냥 볶음밥을 도시락에 넣어 준후
아이들 좋아하는 오렌지 약간과 사타, 과자를 넣어서 도시락을 마무리 했네요
둘째는 케찹 매니아인지라 특별히 케찹도 살짝 넣어주었네요

고5555.jpg

이렇게 아침부터 아이들 도시락 만들기 도전은
없는 재료라도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오늘 우리 스팀 스팀달러가 너무 멋지게 달리는 것 같아
모두 기분이 좋으실 것 같아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사랑가득한 도시락이네요~
저도 도시락 싸들고 나들이 가고싶어요 ㅋㅋ >..<

내일 또 하라면 자신이 없어여
아이들 어디 간다고 하면 혹시 못할까봐 매번 새벽에 일어나게 되더라고요

저도 도시락 주세요~ ㅎㅎ 엄마의 정성가득한 도시락 맛있겠어요^^

정성이 많이 들었는데 모양이 영~
무언가 꾸미고 이런게 잘 안되더라고요
마음은 있는데 하면 이상하게 다 이상한 모양의 도시락이 나와서
그냥 일반적인 볶음밥을 주로 해주게 되네요

맛있으면 그만이죠~ 모양이 좀 그렇지만...ㅋ
자주 하시다보면 모양도 이쁘게 나오겠죠^^

오늘은 오랜만에 스팀스달도 달려주고요~! 도시락도 너무 이뻐요~ 햄이 많이 들어가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했을것 같아요 ㅎ

아이들은 무엇이든 햄하면 다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잘 먹어 주면 항상 고마운 것 같아요

역시 엄마들은 휘리릭 뚝딱 하면 뭔가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우리 엄마는 마법사! ㅎㅎㅎ

그 휘리릭이 2시간이었다는게 문제였습니다 ㅎㅎ
그래도 해주고 나니 뿌듯하더라고요

아공! 이뻐요! 엄마표는 일허게 이뻐야는데,,, 저는 요리고자랍니다.

저도 요리는 평범하게 모양은 완전 못하는 엄마에요
아이들때문에 그래도 조금 요리가 느네요 ㅎㅎ

너무맛있겟어요 ㅠ 볶음밥을좋아해요 ㅎ

볶음밥은 정말 대부분분들이 좋아하는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아이들이 저 밥을 먹으면서 엄마의 정성은 느꼈겠죠?? +_+ ㅎㅎㅎ
정말 제가 다 탐다는 도시락이네요 ㅎㅎㅎㅎㅎ
아 그리고 오늘 저도 스팀 스달이가 멋지게 달려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 ㅎㅎㅎ
너무 예쁜 도시락 구경 잘하고 가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와주셔서 감사해요 ^*^
예쁜 도시락이라고 해주시니 완전 기분 좋네요

와우 재료가 없다고 하시더니 이런 멋진 도시락을~ ㅎㅎ

멋진 도시락이 해주셔서 감사해요
맨날 모양도 없이 볶음밥만 만들어 주니 아이들에게 조금 미안해져요

챠슈는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맛나보여요~

차슈소스가 새로 나왔는데 맛있더라고요
음 맛은 설명하기가 ㅎ.,ㅎ 하여간 계란이랑 파만 해서 요 소스만 있어도
집에서 금방 해먹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65.98
ETH 3797.96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