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이름을 모를때 바로 알수있는 다음앱 "꽃검색" 이용하자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입니다
아이와 함께 길을 걷는데 저희 집 바로 밑에 집에 아주 이쁘게 핀
꽃이 있었습니다.
아이가 엄마 이 꽃 이름 뭐야 하고 묻는데 무슨 꽃인지 모르겠더라고요

천일화~1.JPG

아이에게은 우선 음 엄마가 집에 가서 말해 줄게라고 하고는
집에 와서 꽃이름을 찾아 봤는데
이 꽃 같기도 하고 저 꽃 같기도 하고 도저히 모르겠더라고요
결국 네이버에 도움을 받기로 하고 꽃이름찾기를 검색해서
다음앱의 "꽃검색" 을 찾았습니다

곳1.JPG

그럼 꽃 이름을 알아야 하니 우선 다음앱을 깔고 난후
특수검색 [마이크 모양처럼 생긴걸 ] 누르면 꽃검색이 나와서
우선 클릭해서 들어갔습니다.

곳2.JPG

꽃 정면을 프레임에 맞춰서 촬영하면 꽃 모양 인식후 결과가 나오더군요
어느 정도 맞다는확률메세지까지 나오네요

242424.png

이렇게 아이에게 당당하게 가서 그거 수국이야 하고 말해 주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제 봄이면 다양한 꽃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계절이자나요
아이들과 함께 다음앱 "꽃검색"으로 꽃이름 찾기를 하면서
자연공부를 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131313.png

무슨 꽃인지 궁금한게 있다면 간단하게 다음앱의 "꽃검색"
한번 사용해 보세요 !
이번주는 계속 춥다고 합니다 모두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Sort:  

이벤트 참여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내일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신기하네요
저런게 되는군요

그쵸 ㅎ.ㅎ 요즘 잘 쓰고 있습니다

오호~~ 멋진 기능이군요..
봄에는 특히 더 많이 쓸듯요^^

그쵸 봄에 이리저리 구경 다니며 아이들에게 다양한 꽃을 알게 해주고 싶어요

신기한 기능이네요 ㅋㅋ 꽃 검색이라니

그쵸 의외로 괜찮더라고요

와 ㅋㅋ 세상 진짜 좋아졌네요 신기합니다

갈수록 앱들에 다양한 기능이 생기는 것 같아요

꽃 검색도 있네요!
헷갈리는 꽃 많은데 유용할거같네요 ㅎㅎ

Congratulations @hee455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오오!! 대박이네요 ㅎㅎㅎ
이런게 있었군요.
길가면서 이건 무슨 꽃이지 할때가 많은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정말 괜찮더라고요 정말 요즘은 세상이 참 편해진 것 같아요
그래도 아이에게 부끄럽지 않은 엄마가 되어서 다행입니다.

이거 사람얼굴 찍으면 닮은 꽃도 검색해줘요~ ㅋㅋ 저도 가족들이랑 돌아가면서 얼굴 찍어봤답니다 ㅋㅋ

오오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가르켜 주셔서 감사해요 헤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앞으로 꽃이름 좀 알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네 저도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06.74
ETH 3488.89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