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착한 가격에 먹기 ::메가마트 마감시간활용기

in #kr-funfun6 years ago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한번씩 샐러드가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아무래도 저만 먹기 때문에
야채를 다 사서 먹기엔 부담이 되더라고요
그럴때 제가 가장 잘 쓰는 방법은 바로 메가마트에
저녁9시쯤에 간답니다~
마감시간이 들어가서 할인 적용을 해주거든요
갈때마다 종류는 틀리긴 한데요 그래도 두팩에
4,500원에서 ~ 5천원이라 가격 부담도 덜할뿐 아니라
양도 의외로 많아요

메가666.jpg

주소 : 부산 수영구 황령대로 521
상호 : 메가마트 남천점

오늘 마침 큰 아이 보온도시락이랑 유부초밥을 사면서
샐러드를 사러 갔더니 역시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세종류의 샐러드만 남아 있어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훈제연어샐러드와 치킨시저샐러드로 선택했어요

메가1.jpg

집에 와서 꺼내어 보니 한팩은 4500원 한팩은 3500원짜리 샐러드네요
머 4500원에 두 샐러드를 먹으면 괜찮은 가격이쥬?
안에 소스도 들어 있어서 부어서 비벼 주고 난후 그냥 먹으면 되서
편하기도 엄청 편하답니다.

메가2.jpg

오늘 저녁은 샐러드로 먹었습니다 살포시 소주 한잔과 같이요~
혹시 샐러드가 먹고 싶을때 가까운 메가마트로 한번 가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메가3.jpg

이상하게 오늘은 추욱 쳐지고 머리도 너무 아픈 날이라
스팀잇도 제대로 못한 것 같습니다
모두 행복한 꿈 꾸세요

Sort:  

Joey Park의 모두를 위한 보팅 파워 나눔

0.12$ 보팅 완료(늦어서 +0.02$ 추가 보팅)

시간이 없어서 못 읽고 가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

요새 바쁘시죠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전까지 비가 오다 그나마 맑아져 다행인 하루네요
화이팅하시고 기분좋은 내일 만드시길~~
샐러드에 소주~~ 크 좋으네요^^

은근 쇠주가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

맛있게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마트는 마감할인이 짱이죠~~ 저도 동네 롯데마트에 퇴근이 좀 늦는 경우 꼭 들렸다 옵니다. 괜히 사갈거 있나 해서요^^

마감할인 완전 좋죠 자주 가서 애용합니다 ㅋ.ㅋ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부산 수영구 황령대로 5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어샐러드 완전맛있어보여요
먹고싶은비쥬얼!
어제부터상큼한게먹구싶었는뎁 ㅎ

그쵸 한번씩 상큼한 샐러드 같은게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간 김에 사가지고 왔어요

샐러드를 먹으면 건강해 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가격도 괜찮은데요?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주말 잘 보내시길 ^^
보팅하고 갑니다.

넵 저렴하게 괜찮더라고요 그래도 이제 샐러드 먹고 싶은 마감 시감에 가야겠어여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43.39
ETH 2638.9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