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난장] 무제

in #kr-funfun6 years ago

4일에 이태리로 출발해서 19일에 다시 서울로 돌아온 저는.. 그간 밀린 일들이 많아 성과없이 이것저것 하면서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있습니다 ㅠㅠ

7시간 시차 나는 곳으로는 정말 처음 여행이어서 그런건지,, 마음이 바쁘고 원하는대로 안되서 그러는건지,, 밤에 잠을 못자고 이러고있네요..;;

지갑주소도 찾아야하고
블로그도 정리해야하고
기획해놓은 일도 해야하고
스팀잇도 정상화해야하고

해야할 일들은 참 많은데ㅋ 정리가 안되는 요즘

집이 난장판입니다 ㅋㅋ

남푠씨가 치워주니 그저 고마울뿐

제가 쓰려고 했던 난장은 이게 아닌데 새벽까지 못자고 끄적거리다보니 또 이래됐네요 ㅎㅎ

Sort:  

즐거운 여행 잘 다녀오셨나요?
이탈리아 풍경 사진좀 구경시켜 주세요~
랜선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습니다.

제가 찍은 사진은 다꽝이라 동생꺼좀 올려보까봐요 ㅋ

어떤 사진이라도 환영입니다 ^^

아~ 바쁘다 바빠~ 천천히 하나하나 합시다용!

노트해서 체크함서 해야 할판이예요 ㅋ

일단 좀 쉬시고 나서 하세요^^

넘 쉬고있다는요 ㅋㅋ

ㅋㅋㅋ난장판의 난장.. 일단은 좀 놔두셨다가 에너지가 좀 생기고 난 후에 치우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사실 대학때 까던 난장을 첨부터 생각한건데 ㅋㅋ 저도 모르겠네요 ㅋㅋ

하나씩 하나씩 해 나가면 언젠간 되겠죠?
팟팅팟팅!!

저도 여행가고파요 데리고 가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