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오랜만의 밋업

in #kr-funfun5 years ago

그 동안 이런저런 핑계로 스팀잇을 너무나 오랫동안 떨어져 있었다 보니 글쓰기도 뻘쭘해 질 법한데 다행스럽게도 [뻔뻔한스티미언] 분들이 계셔서 그냥 편한 곳 ^^

애드센스다 페북광고다 뭐다 해서 정신없이 지내다가 급 모임이 성사된 바람에 다녀왔는데 역시 편하고 좋네요~
물론 장소섭외는 @illluck 님이 다 했습니다 허허허 (소모임지기 하는게 지금 뭐인지..@@)

함께 해주신 @applemint@naha@illluck@joenghwa님 @헤아림 그리고 두 공주님 모두 반가왔습니닷! 소주 협찬으로 함께 해주신 @goodhello님도 감사드려용~

어제 모임에서 나하님의 뭔가를 많이 설명해 주셨는데 아직도 뭐가 뭔지 모르는건 저만 이러는걸까요... 알아들을수 없는 이야기들이 많이 오고가긴 했지만 일단 스팀잇에 뭔가 계속 변화는 있고 좀더 발전적인 방향으로 가고 있구나라는 걸 어렴풋이나마 느꼈다고나 할까요.

많은 분들이 노력하고 계시니 곧 좋아지리라는 희망을 품어봅니다.

모임 오신분들이 뻔뻔한스티미언이 있어서 좋다고 하시니 진짜 요즘 암것도 안하는 소모임지기로만 있는데도 괜시리 뿌듯하네요~

전부 다~~~~ 여러분 덕입니다 ^^ 감사해용

아래사진은 쌩뚱맞지만 어린이대공원이 집앞이라 아침마다 산책을 가는데 마침 물을 새로 갈아주고 있어서 찍어봤습니다~얼대.jpg

Sort:  

어제를 기점으로 kr-funfun태그가 활성화되는건가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네 대구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매일 kr-funfun 외치려 노력해보겠습니다 ㅎㅎsct 테그는 머예요??^^;

나하님께 스팀 보냈는데 뭔지도 몰라요 걍 하라는대로 한거ㅋㅋㅋ 어제 보셨잖아요 저 암것도 모르는... 스팀잇 똥멍충이임돠...;;;

와우~~~ 대장님!!! 얼마만에 새글인가요? ㅎㅎㅎㅎㅎ

대략 9개월?? ㅋㅋㅋ 부끄럽네요 ㅋㅋ

컴백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완전 부럽습니당~~~

담엔 저도 함께 하기를~~

소주와 함께~~ ㅎㅎㅎ

Congratulations @gi2n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