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604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in #kr-funfun6 years ago

이제 정말 여름이 왔나보네요~ 30도가 넘기도 하고 집에서 에어컨을 켜야 하기도 하고.. ^^
이번 저희 모임의 주제는 쓰레기 입니다. 아무래도 쓰레기 문제도 심각하고,, 얼마전 돌고래 뱃속에 비닐이 가득 담겨서 죽었다는 기사를 보고 참 심각하구나.. 인간의 이기심은 대체 어디까지일까 이런 생각을 가끔 하기도 했거든요.

하지만!!!! 쓰레기가 주제라고 해서 모두 쓰레기에 대한 글만 있는건 아닐거예요 ㅋㅋ 드라마의 캐릭터가 쓰레기인 경우도 있고 (응사 정우같은) 뭐 여러가지 소재가 있겠지요 ㅎㅎ 기대해 보겠습니다~


뻔뻔한대문_1.jpg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은 @clayop님의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orea 계정의 보팅지원을 받습니다 ^^ 감사합니다!!!! ^^


게임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추억의 프리셀과 카드놀이
[뻔뻔한 스티미언 : 게임] 애니팡과 드래곤 플라이트, 모바일 게임에 미치다.
[뻔뻔한스티미언:게임] 하스스톤!
[뻔뻔한스티미언:게임] 게임보다 재밌다. 대치동 골프아카데미 프로선수 골프레슨 후기.
[뻔뻔한스티미언:게임] 더게임
[뻔뻔한스티미언:게임] 마리오 카드에 폭~빠지신 아드님.

쓰레기

[뻔뻔한스티미언:쓰레기] 쓰레기같은 기분이 들땐 이 노래를 들어요!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개

소모임 : 스팀잇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자
소모임 지기 : @gi2nee @danbain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 멤버현황 :

@gi2nee @danbain @akuku @applemint @bella99 @bji1203 @blaire0323 @bryanrhee @crowsaint @daegu @daldalmango @dandelion102 @elexceed @eunyx @ferozah @ghdcks10 @goodfeelings @goodhello @hee4552 @hihihohohi @hodolbak @illluck @innovit @jang-doctor @jeank
@jeongwooyu @jisang @joenghwa @knowkorea @kyungbi105 @ladyuhyun @minyool @mssy1004 @naha @pandafam @piljun @realin @shinternational @sismaru @sunyoungkwon @superyuyang @sweetpapa @ttgamja @watermelon13 @yourhoney @zzong81 @stunninglife @yungend @summersnow @allsale @zzangingirl

@jungs 님의 주사위를 굴려서 페이아웃 글 보상 SBD의 10% 를 두 분께 나누어 보내드립니다 ^^ 제가 주사위 굴릴거니까 그냥 댓글과 보팅, 팔로우 해주시면 됩니다 ^^
근래에 주사위가 작동을 잘안해서 다른걸로 할수도 있습니다 ^^;;
지난번 공지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팔로우 안되신 분들은 무효처리 되어 제가 먹는건 아니고, 다음분께 넘겨 드립니다 ^^
그리고 저의 보팅이 얼마 안되지만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자 셀봇을 하기도 하구요, 제가 되는 경우는 다음 분께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

Sort:  

제가 쓰레기 주제 1등이었네요 ㅋㅋ 항상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내용이 나오겠군요. 더욱더 즐거운 한주 되세요.^^

저도 어서 포스팅을 해야는데 말이죠 ㅎㅎ

오픈채팅 참여하고싶은데 참여 코드가 필요하네요ㅠ.ㅠ 기준같은게 있나요?

주제글 적어야하는데....ㅎㅎㅎㅎ
그리구 여행 잘 다녀오쎄용!!!^^

쓰레기 문제가 많치요.
자기가 안아있던 자리는 꼭치우고 가는 자세가 필요 합니다.

쓰레기 주제 뭘로하지?! 고민고민중입니다 ㅎㅎ

opdice 의 회원이 아닙니다. 회원 가입 방법을 확인하시고 명령어를 다시 사용해 주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40.70
ETH 2597.5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