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530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in #kr-funfun6 years ago

이상하네요.. 분명 3,4일 전에 글을 쓴거 같은데 ㅋㅋㅋ 8일이 지났다구요??!!!!
저 왜케 하는거 없이 바쁠까요.. ^^;;; 혹시나 누락이 있더라도 이해해 주세요 ㅠㅠ 일주일 전 글은 태그로 찾으면 안나와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뻔뻔한대문_1.jpg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은 @clayop님의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orea 계정의 보팅지원을 받습니다 ^^ 감사합니다!!!! ^^


게임

[뻔뻔한스티미언:게임]나의 첫 맵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히오스]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지금 밤새면서 시작한 게임은??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스팀달러 팔아서 산 닌텐도 스위치! 후회는 없다
[뻔뻔한스티미언:게임] 나의 활력소였던 추억의 게임!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요즘 핫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만나다!
[뻔뻔한스티미언:게임] 포켓몬을 잡아라
[뻔뻔한스티미언:게임]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Detroit : Become Human)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여름 데일리룩 꿀팁 전수 들어와!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추억의 육성게임 프린세스메이커!!
[뻔뻔한스티미언:게임] 게임의 세계로 나를 이끌어 준, KOEI 삼국지 시리즈
[뻔뻔한스티미언:게임] 게임인생 18년 욕아닙니다. ㅎㅎ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아재의 향기, 리니지M
​[뻔뻔한스티미언:게임] 내 인생 최고의 게임, 스타크래프트
[뻔뻔한스티미언:게임]나는 내복단이었다!
[뻔뻔한스티미언:게임] "누구나 게임을 하는 것이다" by 트럼프 형
[뻔뻔한스티미언:게임] 하지 말아야할 게임, 풋볼매니저
[뻔뻔한스티미언:게임] 턴제 삼국지의 명작, 삼국지 영걸전 시리즈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추억의 게임 남극탐험!!!
[뻔뻔한스티미언:게임]
[뻔뻔한스티미언:게임] 원화채굴자와 게이머와 스티미언의 하루
[뻔뻔한스티미언:게임] 고전팩게임!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개

소모임 : 스팀잇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자
소모임 지기 : @gi2nee @danbain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 멤버현황 : (5월중으로 명단 재제출 예정)

@gi2nee @danbain @akuku @applemint @bella99 @bji1203 @blaire0323 @bryanrhee @crowsaint @daegu @daldalmango @dandelion102 @elexceed @eunyx @ferozah @ghdcks10 @goodfeelings @goodhello @hee4552 @hihihohohi @hodolbak @illluck @innovit @jang-doctor @jeank
@jeongwooyu @jisang @joenghwa @knowkorea @kyungbi105 @ladyuhyun @minyool @mssy1004 @naha @pandafam @piljun @realin @shinternational @sismaru @sunyoungkwon @superyuyang @sweetpapa @ttgamja @watermelon13 @yourhoney @yujanim @zzong81 @stunninglife @yungend @summersnow @allsale @zzangingirl

@jungs 님의 주사위를 굴려서 페이아웃 글 보상 SBD의 10% 를 두 분께 나누어 보내드립니다 ^^ 제가 주사위 굴릴거니까 그냥 댓글과 보팅, 팔로우 해주시면 됩니다 ^^
근래에 주사위가 작동을 잘안해서 다른걸로 할수도 있습니다 ^^;;
지난번 공지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팔로우 안되신 분들은 무효처리 되어 제가 먹는건 아니고, 다음분께 넘겨 드립니다 ^^
그리고 저의 보팅이 얼마 안되지만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자 셀봇을 하기도 하구요, 제가 되는 경우는 다음 분께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

Sort:  

항상 수고해주시는 지인님 감사드려요 멋지십니당 뿜뿜ヽ(.◕ฺˇд ˇ◕ฺ;)ノ

ㅠㅠ 톡에서 그만 놀고 여기로 와야 하는데 말입니다 ㅋㅋ

^*^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다 ~~

고생은 없당게요~~ ^^

오랜만입니다.^^

아이구 그러게요 ㅠㅠㅠㅠ 제가 요새 뭔정신인지 ^^;;

항상 짱 고맙습니다!!

저도 감사합니다 ^^

항상 고생이 많습니다. 대장님!!
이번 게임주제 포스팅은 생각이 ㅠㅠ 저번에 모모꼬님 이벤트때 게임을 써버려서 ㅠㅠ

게임은 종류가 많아요 ㅋㅋㅋ 전 영화 더게임 포스팅하려다 포기 ㅠㅠ

opdice 의 회원이 아닙니다. 회원 가입 방법을 확인하시고 명령어를 다시 사용해 주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180.20
ETH 2604.17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