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글보상나눔] 20180430 소모임 글모음 및 보상

in #kr-funfun6 years ago

벌써 4월도 마지막 날이 저물고 있군요 ^^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시길 바라며 내일 쉬는 분들은 월요일부터 한잔 하실수도 있겠네요 ㅎㅎ


뻔뻔한대문_1.jpg


[뻔뻔한 스티미언] 소모임은 @clayop님의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korea 계정의 보팅지원을 받습니다 ^^ 감사합니다!!!! ^^


세가지색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아름다운 금색, 은색, 동색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내가 근무한 세 학교들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여행 3색 세트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지금 가장 많이 눈에 띄는 세 가지 색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 색] 꼬깔콘 3가지맛!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소주, 맥주, 막걸리 삼색 알코올 가즈아~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우리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색!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맛없어도 괜찮아......ㅋㅋㅋ
[뻔뻔한스티미언:세가지색] 31 아이스크림?


5월 1일부터 새로운 주제는 [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 입니다. 어떤 하우스 이야기들이 채워질지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 뻔뻔한 스티미언( #kr-funfun ) 소개 ]

소모임 : 스팀잇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우자
소모임 지기 : @gi2nee @ferozah @danbain
소모임 태그 : #kr-funfun
소모임 멤버현황 :
@gi2nee @ferozah @sunyoungkwon @danbain @blaire0323 @yujanim @parktaehyeon @illluck @stunninglife @joenghwa @pandafam @applemint @sweetpapa @kingyj @realin @eunyx @bella99 @naha @yungend @jang-doctor @yourhoney @dandelion102 @shinternational @jisang @hodolbak @goodfeelings @happylazar @summersnow @jeongwooyu @ghdcks10 @ladyuhyun @hee4552 @bji1203 @crowsaint @pangol @zzong81 @piljun @mssy1004 @watermelon13 @goodhello @elexceed @daldalmango @minyool @innovit @jeank @akuku @sismaru @ttgamja @kyungbi105 @hihihohohi @daegu @superyuyang @knowkorea @bryanrhee

@jungs 님의 주사위를 굴려서 페이아웃 글 보상 SBD의 10% 를 두 분께 나누어 보내드립니다 ^^ 제가 주사위 굴릴거니까 그냥 댓글과 보팅, 팔로우 해주시면 됩니다 ^^
근래에 주사위가 작동을 잘안해서 다른걸로 할수도 있습니다 ^^;;
지난번 공지에서 말씀 드렸다 시피, 팔로우 안되신 분들은 무효처리 되어 제가 먹는건 아니고, 다음분께 넘겨 드립니다 ^^
그리고 저의 보팅이 얼마 안되지만 보상을 조금이라도 더 나누고자 셀봇을 하기도 하구요, 제가 되는 경우는 다음 분께 보내드리기도 합니다 ^^

Sort:  

ㅎㅎ멋진 활동하시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다른 소모임이지만 응원합니다 ~ 뻔뻔~ ;D

감사합니다 뻔뻔~! ㅎㅎㅎ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은 비지로 하고 포스팅은 스팀케이알로 보는데 왜 댓글이 안달리는지 ㅋㅋ 아놔

지인엉니 고맙습니다❤️

나두 고맙지 ^^

저도 응원합니다. 뻔뻔!

히힛 감사합니다~ 요즘 많이 게을러졌죠? ㅎㅎㅎ

네. 더 자주 뵈면 좋겠어요.^^

분발해 보겠습니닷!! ^^

좋은 활동 응원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제가 하우스면 도박 경험담 쓰는건가요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괜찮으시겠어요?? ㅋㅋ

흑흑 저도 열심히 썼는데 못보셨나봐요.. ㅠㅠ
https://steemit.com/kr/@daldalmango/3bdmiu

앗 댓글에 링크 있었네요 ㅎㅎ 망고님 피드 가보니.. 태그가... kr-funfn 이러라구요.. 제가 태그로 검색을 해서리...

그렇네요 ㅠㅠ 죄송해요 잘못쓴줄도 몰랐네요 ㅎㅎ;;

헛 다음주제는 뭔가 더 어려운듯요.ㅎㅎ
고민을 해봐야겠어요.

지루한 인생은가라뻔뻔한 그대들 FunFun하게 살자라는 다소 뻔한 멘트가 떠오르는 소모임입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67.39
ETH 2572.6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