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뻔뻔한 스티미언] 생사의 갈림길,, 나만 몰랐던 이야기 Music in My Life

in #kr-funfun7 years ago

어떤 위험한 경험들이 가끔은 좋은 경험이 되곤 합니다. 전 군대에서 운전병으로 복무를 했었는데요 얼어버린 바닥에 차가 미끄러져서 차를 폐차 해야 할 정도로 크게 부딪혔었습니다. 평소에 잘 안하던 안전벨트를 하고있어서 정말 몸은 안전했습니다...
그 이후로 안전벨트를 맹신하고 방어운전이 습관이 됐죠, 그래서
전 행복해 졌습니다 .ㅎㅎ @gi2nee님은 값을 매길 수는 없지만 정말 값비싼 경험을 하신거라고 생각합니다. 천만 다행입니다.

Sort:  

안전벨트는 정말 중요한거 같아요. 저는 안전벨트 안하면 차랑 동떨어진 느낌이라 운전이 잘 안되더라구요,, 제 경험은 정말 저는 전혀 몰랐던, 집에 가서야 알게된 상황이었어요. 어찌나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던지요.

뭔가 위험을 경험하면 안전함의 소중함을 깨닫는달까요 ㅎㅎ
지금의 안전함에 감사합시당!!

네 ~ 그래야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850.91
ETH 235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