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울산 블루베리전문,,, "몽돌해변카페"에요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짱맘 @dandelion102 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친정이라 더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토요일 어디갈까? 하다
바다 구경을 하며,, 길따라 가다,,
울산사는 언니가 블루베리쥬스가 정말 맛있다고 하여
들어간,,, 울산동구에 위치한 "몽돌해변카페"에요...

몽돌해변카페

  • 전화번호 : 010-7164-0466
  • 주소 : 울산광역시 동구 주전동 59번지, 동해안로653-1

KakaoTalk_Moim_4GpQviwBBnE62Fu85aGpCmEMwPFGZH.jpg

사장님께서 직접 블루베리를 재배하셔셔
블루베리가 원액처럼 진하고 맛있었어요..ㅎㅎ
블루베리.jpg

여기 카페의 장점은,,
음료를 마신 후,,
따뜻한 차를 주세요..
인원이 많다 보니,, 무려,,,
다섯가지 종류의 차를 주셨는데,, 보통은 세가지 정도 차를 주시는 것 같았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E62Fu85aGpCmEMwPaCm5-1.jpg

이렇게 귀여운 잔에 (메밀차,, 커피,, 블루베리줄기차, 뽕잎차, 무말린차)를
마셨어요..ㅎㅎ
잔이 너무 귀여워요..ㅎㅎ

33333.jpg

해변도로에서 조금 들어간 2층에 위치한 카페에요..
특히,, 블루베리를 좋아하시는분들께는 적극 적극 추천드리고 싶어요...

KakaoTalk_Moim_4GpQviwBBnE62Fu85aGpCmEMwPsdyh.jpg

제가 노트북을 하니,,
조카와,,, 아이가 계속 방해하고 있어,,
어렵게 글을 올려요...ㅎㅎ

스팀잇 사랑은 친정을 와서도 계속 됩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6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루베리쥬스 엄청 진해 보입니다. 쥬스를 마신후 차까지 마실수있어서 좋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울산광역시 동구 주전동 59번지, 동해안로653-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울산 사람인데 반갑네요!

곧 서울로 회사 생활하게 되는데

주말에 내려와서 차 끌고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맛있겠네요 ㅋㅋ

울산은 갈때마다 좋아요..여기 카페는 블루베리가 진짜 진해요^^

블루베리진짜 시원하고 맛있겠다 ㅋ 친정가서 힐링제대로하고있네 부럽부럽

친정은 언제나 좋으다ㅋㅋ

블루베리도 엄청 진하고 좋아보이는데 차까지 주신다니! 일석이조네요~^^ 가까운데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요...ㅠㅠ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893.40
ETH 3659.7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