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스팀 / 단바인의 독후감 / 모든 순간이 너였다

in #kr-funfun7 years ago

스팀잇 로고 만들기 독서.jpg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오랜만에 주말 내내 호텔방에서 뒹굴뒹굴했습니다. 아직 기침은 안멈추지만 열은 이제 안나서 활동하는것에 큰 무리는 없네요. 그래서 책도 읽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운동도 다시 시작하기 위해 오늘은 스트레칭을 좀 많이하고 자야겠네요

image.png

책 제목 : 모든 순간이 너였다
ISBN : 9791162202913(1162202912)

책 표지에 있는것처럼 설렘과 위로를 가지고 있는 문장들이 가득합니다. 따뜻한 문장들이 내 마음속 세포들에게 내가 살아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근데 너무 따뜻해서 읽다보면 땀이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읽으면서 느낀건 아직 이런 문장들을 읽을때 찾아오는 오그라드는 기분을 견디는게 어렵다 는 것이였습니다. 책을 읽다가 그런기분이 들어서 덮은적이 몇번있습니다.

그래도 사랑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책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 책은 지금 사랑하는 사람을 왜 더 사랑해야하는지 어떻게 사랑해야하는지 알려주니까요.

그리고 내 삶과 생각에 의문이 들고 있는 나에게 큰 위로가 되는 책이 였습니다. 아래에 책 내용을 일부 발췌하여 넣었습니다. 제 글보다는 책안의 문장을 읽어보는게 가장 좋을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Sort:  

9687131A-432F-4348-B2DB-9C12E23D153F.png

카드뉴스처럼 만들어지는 이 글귀이미지가 좋아서 하나는 저장했어요! 오그라드는 문구는 꾹 참고 언젠가 애인한테 써먹으면 사랑받을지도 모르니 저도 참고합니다.

아닛 근데 댓글에 올리려니 사진이 잘리는 군요 ㅠㅠ

단바인님 글을 읽고나니 드라마 대사가 생각나네요.

내게도 온 우주가 너를 중심으로 돌아가던 때가 있었다.

전 최근 사랑을 끝내서 그런가봅니다 ㅎㅎ...

저는 최근 영화 정글에서 봤던 대사가 떠오르네요
It takes time to live~

danbain님을 만난(날) 여성분은 좋으시겠어요..
앞으로 깊은 사랑 나누시기 바랄게요..

그래도 행복했으면 하는 기대감...아 이 작가님 저를 몰카로 보시는지 ㅜㅜ...

남자친구 생기면 보기위해 아껴둬야겠어요 ㅋㅋㅋㅋ

모든 순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