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검진 중인데 치과에서 안좋은 소식이..

in #kr-funfun5 years ago

치과가서 치료 받아야 할 것 같다그러네요 ㅜㅜ
잇몸이 안좋고 이빨 하나가 깨졌다그러네용..

술 담배 안하고 양치 잘하는데.. ㅜㅜ
커피때매 그런가..

Sort:  

치아 건강은 챙기기 참힘들더라구요.
빨리 가보세요.

아마 양치하는 방법때문에? ㅠ
큰 문제는 아니길바래요~

스몬이 스트레스를 준건 아닐지^^;;
어서 치료받으세요..
(그러면서 저도 안가고 버티고 있는중.. 치과싫어요..ㅠㅠ)

술, 담배, 커피 다 잘 안하는데.. 살살 이빨이 아파오네요
버릇 처럼 아주 아프지 않으면 치과 안가게 된다는 ㅡㅜ

술 담배를 안하셔서 그런듯...

이빨은 강하게 키워야죠... ㅠㅠ

저도 잇몸이 약한데. 저는 교정 때문에 잇몸이 약해졌어요. 잇몸은 딱히 치료방책도 없고 꾸준히 관리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ㅠㅠ
치과치료는 일찍 할수록 돈 아끼는 법이니 발견했을 때 목돈나가더라도 꼭 치료받으세요!!!

스몬할때마다 이에 힘주는거 아니세요?? ㅎㅎㅎㅎ
언넝언넝 치료받으세요 미루면 더 아프시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831.42
ETH 3123.1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