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강원도여행(동해삼척) 일상으로의 여행 동해 리즈카페!!

in #kr-funfun7 years ago (edited)

IMG_6724.JPG

안녕하세요 뻔뻔한 스티미언 신입회원 벨라입니다~

저도 드디어 소모임을 가입했어요~
소모임활동도 같이 하면 좋을것 같아서 뻔뻔한 스티미언님들의 문들 두드렸답니다..
많은 분들이 따뜻하게 환대해주시고~이야기들을 나눌수 있고 좋은 정보들도 알수있어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항상 글주제에 고민있던 저에게 주제를 제시해주시니 또한 완전 Good!!
즐겁고 행복한 스팀월드!!!


이번주 글 주제는 [All That Travel] 이라서 여행에 대한 어떤 이야기라도 굿굿!!
저는 아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강원도에 살고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강원도로 여행을 많이 오시잖아요~ 전 그 동네에 살고 있으니
날씨 좋고 화창한 날은 더더욱 여행가는 기분이 든답니다~~ 정말 일상이 여행같은~~
비록 애 둘딸린 아줌마에다 주머니 사정으로 해외여행은 자주 못가지만~
가진것을 맘껏 누리며 지내고 있답니다

맹추위가 살짝 물러나고 오늘은 날도 제법 풀리구요 미세먼지도 없고~
이런날 집에만 있다면 스투핏!!
오랜만에 동해로 브런치를 하러 나갔답니다.

우리가 도착한 곳은 동해의 어달리 "리즈카페"

리즈카페
주소: 강원도 동해시 어달동 188-34
전화번호: 033-532-7022

IMG_6707.JPG

IMG_6706.JPG

주인장님의 아기자기한 취향이 카페 곳곳에 느껴진답니다
구석구석에 사랑스런 소품들이~~

IMG_6709.JPG

IMG_6703.JPG

브런치카페에서에서 제일 중요한것 맛있는 브런치음식이죠!!
가격도 적당하구요~ 바다가 바로 도로 하나 사이에 딱 있어서 파도소리까지
들리는 분위기 좋은 카페랍니다~ 특히 여름에 오시면 시원한 바닷바람까지 같이~~

IMG_6704.JPG

1층에도 테이블들이 마련되어 있구요~
전 테이블 오션뷰~~ 이런 느낌이요~

IMG_6705.JPG

2층이에요~ 날씨가 더 화창했다면 좋았겠지만~ 이정도도 전 기분전환으로 충분히 좋았답니다

IMG_6749.JPG

IMG_6697.JPG

저희가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추천메뉴로 유명한 클럽샌드위치랑~ 국물떡볶이와 볶음밥!!!

IMG_6653.JPG

분위기를 느끼기전에 일단 배고픔을 잊어야겠어요~
여름에 오시면 시원한 자몽에이드 꼭 드셔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클럽샌드위치와 이집에서 맛난 음료중에 하나에요~
추워서 에이드는 여름에 양보하는걸루요~

IMG_6654.JPG

국물이 자작하게 맛있는 떡볶이!! 요것만 드시러 오시는분도 많답니다~~
남은 국물에 우동사리 넣고 싶은맛!! 우리들이 좋아하는 밀떡이랍니다 ㅋㅋ

IMG_6660.JPG

볶음밥도 맛있어요! 제가 오늘 지인들이랑 같이 가면서 집에서 만든 볶음밥맛인데 맛있는 건강한 느낌이라고
설명했는데 지인들이 모두인정!!
아이들 데리고 가시면 같이 먹음 딱 좋아요! 조미료 거의 안쓰시는것같아요~

IMG_6658.JPG

IMG_6657.JPG

그리고 모두들 반한 클럽샌드위치!!
4명인데 아저씨가 샌드위치 2개만 하라고 양이 많다고 하셨는데..사실
저희는 대식가들이라서 1인 1샌드위치 했어야 하는게 정답입니다...

IMG_6655.JPG

같이 간분 모두 한입 먹고 맛있다고 1인 1개 시켰어여 한다고 주인장님이 우리는 과소평가 하셨다며
우스갯 소리를 했네요~

IMG_6674.JPG

커피도 원두 고르고 맛도 연하게 보통 진하게 3단계로 고르실수 있답니다

커피와 함께 추가로 달콤한 케익과 샌드위치 ㅋㅋ
커피도 원두 좋은거 쓰세요~ 커피맛도 드셔보시면 맛있다고 느끼실겁니다.
조각케익도 크기도 커서 사이좋게 냠냠

IMG_6721.JPG

강원도 동해삼척 여행하시다가 생각나시면 한번 들려봐주세요~
그 동네사람이 추천하면 진짜 맛집?이라고 하잖아요~
요기는 제가 누굴 데리고 가도 별로라고 한 사람이 없었네요~

IMG_6720.JPG

동해 삼척 여행하시는 중이시라면~~ 어달리 리즈카페
꼭 한번 들려보세요 후회없으실꺼에요~~

IMG_6727.JPG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강원도 동해시 어달동 188-3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시원한 오션뷰에 카페라니 멋집니다. 거기에 맛난 음식까지 쉬어가고 싶은 카페네요.

여름이라면 창들을 모두 오픈해놔서 더 시원하고 바다를 가까이 느낄수있답니다~ ^^

사진이 깔끔하니 보기 좋네요.
포스팅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동해시는 한번도 가보지 못했는데, 기회 있을 때 꼭 가봐야겠네요.

동해가 많이 멀긴 해요~ 혹시나 오시게 된다면 한번 들르시길요~~ 괜찮으실꺼에요

동해 위,아래로는 많이 가봤는데... 희한하게 동해,삼척을 한번도 안가봤네요. 올해는 꼭 가봐야겠어요. 리즈카페도 가보고...

여기가 강원도지만 애매한 위치라서 인기가 많이 없긴해요~~사람없이 조용한곳을 원하시는분이면 또 좋을것같긴해요ㅋ

꿩막고 알먹고 도랑치고 가재잡고 ㅋㅋㅋ
조각케익 엄청 커보이네요 ㅎㅎㅎ
샌드위치도 맛있겠내요 ㅎㅎㅎ

조각케익이 생각보다 커서~~ 더 맘에 들었답니다`~
샌드위치는 모두의 칭찬을 들어서 더욱 뿌듯~~ 다른음식들도 분명 다 맛있긴 했어요~~ ㅋ

제가 해외는 가봤어도 강원도로 아직 여행은 못가봤는데 갈때 기회되면 가봐야겠네요.
저는 떡볶이가 제일 맛있어 보이네요

아웅~~역시 안목이 있으세요 국물떡볶이도 맛있었어요 밥말아먹어도 맛있을..양념이더라구요ㅋ

삼척놀러가고프다..요..

언제라도 웰컴이다요ㅋ

바닷가 바라보면서 먹는 음식의 여유~~ 좋네요^^
그리고 저 두툼한 샌드위치 정말 푸짐해 보여요~
가고 싶은데 너무 멀어서 아쉬워요ㅠㅜ~

맞아요너무 멀긴해요 저도 제가 이곳까지 오게될줄몰랐어요ㅋㅋ아무리 친구들보고도 놀러오래도 안오네요ㅋ
샌드위치는 정말 굿이였습니다

삼척 ㅎㅎ 남동생 근무했던 군부대가 있던 곳이네요. ㄷㄷㄷ 동생한테는 말못하겠지만 너무나 좋아보입니다. 브런치는 사랑입니다. 물론 혼자 애 둘 데리고는 절대 못나가겠지만 ㅜㅜ크흡 ㅋㅋ언젠가... 혼자 ㅋㅋ여유를 만끽하고 싶네요. 리즈 이름도 기가 막히네요. 안까먹을듯. ㅋㅋ매일매일 리즈 ㅋㅋ리즈카페. 갑자기 나가서 바람 쐬고싶으네요ㅠㅠ

에고 답글이 늦었네요 주말은 왜이렇게 바쁜지 ㅎㅎ 삼척~ 이 좁은 동네서 정말 심심했을듯요 ㅋㅋ 맞아요 저도 큰애 어린이집 가니깐 작은애 데리고 조동들과 간답니다 둘데리고는 정말 집이 최고에요~

이렇게 떡볶이와 샌드위치를 먹으며 이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건 강원도라서 가능한거 아닐까요? 너무 부럽네요~^^
분위기만 먹어도 배가 부를 것 같은..^^

강원도여서 안좋은점이 너무나도 많지만 ㅋㅋㅋ 좋은것은 좀 누리고 갈때 가야겠어요
분위기가 참 좋은 곳이긴 합니다~~ 바다와 함께라면~~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virus707 짱짱맨님덕에 나날이 즐거워지는 스미팃 월드입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고생많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0700.74
ETH 2389.9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