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미를 찾자! - 양파 스프 요리 도전기

in #kr-fun7 years ago

혀끝에 신경을 집중하면서 국물맛을 보니 살짝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양파스프? 하고 들어왔다가, 양파스프에 대한 기억을 지웠습니다. 앞으로 요리하는 일이 없기를.. ㅎㅎ

Sort:  

양파를 끊기 전까지는 요리를 ..ㅜㅜ
일단 양파스프는 머리속에서는 지웠습니다ㅋㅋㅋㅋ

카레 같은거 어떨까요...
양파는 백선생 보니까 카라멜 화를..해야 맛있다던데..
저도 카라멜화 하면서 20분간 양파 젓다가 팔 빠지는줄 알고 양파 카라멜화는 접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그냥 양파 썰어서 물에 담가서 매운향만 빼고 샐러드로 먹거나 고기먹을때..그냥 먹는 편인데 ㅎㅎㅎ 그게 젤 안귀찮은거 같아요 ㅠㅠ 무조건 먹어야한다면요 ㅎㅎ 생양파라서 영양소 파괴도 적을거같고..

저도 캬라멜화를 목표로 했는데 ㅜㅜ포기
다음에는 그냥 생양파로 먹어봐야겠네요
좋은방법 감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94.53
ETH 2364.5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