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미를 찾자! - 양파 스프 요리 도전기

in #kr-fun7 years ago

포스팅 읽는데 웃음이 절로 납니다. 어째 저랑 그리 같으신지 으흐흐흐흐흐
음식을 모르는 사람이 하면 나중에 양이 엄청 많아지고 ㅋㅋㅋ
사랑스러운 음식 포스팅되겄습니다.
저두 해 먹어 보겠습니다.
앞으로 음식 포스팅 많이 해주세요.
@asinayo님이 해주시면 다 알것같에요.

Sort:  

ㅎㅎㅎ 웃음이 나오셨다니 저도 행복하네요ㅎㅎ
하지만 양파스프는 조심하세요 웃음기 사라지실수 있어요ㅋㅋㅋ

저 요리가 취미입니다. 좋아해요. 그런데 아직까지 양파스프를 왜? 생각을 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 그러면 진정한 양파스프를 하실 수 있겠네요!
저는 비록 실패했지만 ㅠㅠ ...

언젠가는 해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4052.62
ETH 2530.0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