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씹. 뜯. 맛. 즐 등갈비 폭립 편)

in #kr-food7 years ago (edited)

로사님 좋으시겠습니다....전 코부니님 그림 ..1번타자라...피해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로갈수록 퀄이 좋아요 ㅠㅠ어쩌겟어요..받아들이고 있는 부분입니다 ㅋㅋㅋㅋ그림그리는 사람이라 그림만 눈에 들어와요 ㅋㅋㅋ오늘은....ㅋㅋㅋ아..코부니님 최고!

Sort:  

아니 야야님또 엄한데서 ㅋㅋㅋㅋㅋㄱㅋㄱㅋㄱㅋㅋㅋ 뭐하십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시간내서 다시 고고 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실 줄 몰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마음이 들켜버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제가 콜라보 할겁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치밀한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네 야야님 저 너무 좋아요 ㅋㅋㅋ 완전 딱 맘에 들어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27.33
ETH 2646.2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