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꿀맛 보장 3 오므라이스 편)

in #kr-food7 years ago (edited)

IMG_1071.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밤사이 천사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었다가

오후시간

욱하는 일이 생겨

그만 참지 못하고 쌍욕을 날려버리고

다시 상여자로 컴백 했습니다.

천사가 막 욕하고 그럼 안되잖아요 그쳐?? ㅠㅠ

역시 저와는 맞지 않은 닉네임이었나봅니다. ㅎㅎ

저는 가을을 참 많이 좋아한답니다.

낙엽이 절정을 이루고 늦가을이 되면

가끔 과천 대공원에 가곤 했어요.

그곳에 가면 낙엽 천지거든요.

그럼 몇시간이 그 낙엽위를 걸으며

마지막 가을을 느낄수 있답니다.

몇해전 늦가을 천상씨와 함께 반차를 내고

대공원으로 향했어요.

신나게 낙엽 구경을 하고 동물들을 구경하기에 나섰어요~

유인원관에서 오랑우탄을 보고

나오니 원숭이 우리가 있었어요.

원숭이를 보기 위해 우리 앞에 섰는데

무리중 가장 큰 녀석 한마리가 성큼앞으로 다가오더니

자연스레 앞에 마주 서더라구요.

조금 무섭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해서 쳐다보고 있으니

갑자기 원숭이가 손을 쭉 뻗어서 우리 앞에 손바닥을 쫘악

펼치더군요.

아마도 사람들이 간식거리를 많이 줘서 익숙한 행동이듯

보였어요~

계속 해서 손을 벌리고 있는걸 보고는

천상씨는

여자짓 한다며 책갈피에 꽂아둘

낙엽이라고 모아놓은것중 하나를

원숭이 손바닥에 살짝 올려줬어요.

그러자 원숭이는 재빠르게 입으로 가지고 가더라구요~

그런데 나뭇잎이라는걸 이내 알아차렸는지

나뭇잎을 빼서 앞에 있던 천상씨 면상에

확 집어 던져버렸어요~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너무 놀라기도 하고 웃기기도 하고 ㅋㅋㅋ

순간 놀라 뒤로 자빠진 천상씨를 보니 얼마나 웃기던지

배꼽이 빠져라 웃었답니다.

왜 나뭇잎을 줬냐고 했떠니 뭐라도 줘야할것 같아

젤 이쁜걸로 준건데 4가지 없는 놈이라며

어찌나 화를 내는지 ㅋㅋㅋ

전혀 위함하진 않았답니다~ ^^

동물원에 가면 매너를 지키는 어른이 되어요~ 우리~ ㅋㅋㅋ

올해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그때의 추억도 되새길겸~

오늘은 맛보장 3편 오므라이스를 준비해 보았어요~

저는 오므라이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제가 오늘 알려드린 레시피는 진짜 맛이 좋아요~~

아마 어린이 친구들에게 최고이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봅니다. ^^

IMG_1077.JPG

재료: 양파, 호박, 스팸, 달걀 2개, 밥 한공기

위의 재료말고도 냉장고 털어서 나오는 재료 다 넣으셔도 됩니다. 전 당근도 파프리카도 없어서 세가지로만 만들어봤어요.

소스 재료: 물 반컵, 돈가스소스 2큰술, 굴소스 2큰술, 케첩 2큰술, 올리고당 2큰술

IMG_1072.JPG

하나. 준비한 재료를 작게 썰어 준비합니다.

IMG_1067.JPG

둘.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넣어 볶아준후

IMG_1081.JPG

준비한 위에 재료를 모두 넣어 볶아줍니다.

IMG_1085.JPG

셋. 야채가 익었다 싶을때 불을 끄고 밥을 넣어 밥이 뭉게지지 않게 살살 섞어주세요~

넷. 쉐끼쉐끼가 끝나면 케첩 1큰술과 돈가스 소스 1큰술을

IMG_1068.JPG

넣어서 다시 섞어준후 불을 켜고 한번 볶아 줍니다.

(이때 돈가스 소스가 없다면 간장 0.5 큰술을 넣고 볶아주세요)

IMG_1069.JPG

다섯. 밥은 옆에 잠시 두시고 준비한 소스를 냄비에 넣고

후르르 1분정도만 끓여서 준비해 둡니다.

(돈가스 소스나 굴소스가 없다면 물 반컵 간장 3큰술 케첩 2큰술 올리고당 2큰술을 넣어 만들어보세요~)

IMG_1074.JPG

여섯.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달걀 부쳐주세요

달걀이 8~90% 정도 익었을때 불을 꺼주세요.

IMG_1078.JPG

일곱. 그위에 밥을 얹어 모양을 만들어 주세요.

IMG_1089.JPG

저는 반달 모양하나 네모로 하나 더 만들어줬어요.

요렇게 만들어주면 쉬워요~

그리고 접시를 얹어서 휙 뒤집어주면 쉽게 접시에 안착 시킬수 있어요~

IMG_1083.JPG

네모로 만든 오므라이스에는 제가 만든 소스를 부어줬어요.

그리고 그 위네 지퍼팩에 개미 눈물만큼 작은 구멍을 뚫고

안에 마요네즈를 채워서 이렇게 뿌려줍니다~

IMG_1079.JPG

어때요? 멋들어지나요???

IMG_1073.JPG

그리고 반달로 만든 오므라이스에는 케첩으로

에스라인을 만들어줍니다.

IMG_1066.JPG

자 네모돌이와 에스라인 둘중 승자는 누구일까요???

60초후에 공개 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IMG_1075.JPG

IMG_1065.JPG

** 오늘도 넘어갈수 없지요~~ 아~~ 하세요~~ **

IMG_1076.JPG

둘다 시식을 마치고 승자는

IMG_1082.JPG

네모돌이 승리에요~

세상에나 소스가 꿀 맛이에요~ 😬

그래서 에스라인에게도

남은 소스와 마요네즈의 성은을

나누어 주었답니다~~

이번 한주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주말이네요~~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그리고 한주도 감사했습니다~~😬

Sort:  

쉐프님의 요리를 동영상으로 편집해서 올리시면 더좋을꺼같아요 딴건 몰라도 쉐끼쉐끼를 어떻게 표현 하실지가 되게되게 궁금 합니다. 로사리아님의 쉐끼쉐끼 팬으로써 그냥한번 뭐라도 써야겠기에 ㅎㅎ 써보구 갑니다

ㅋㅋㅋㅋㅋ 오호~~ 동영상 ㅎㅎ 네네 한번 시도해보겠습니다~~ 까미와 함께 즐건 주말 보내세요~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Great. Thanks for sharing. I'm starting to follow you.

계란지단도 어렵고
계란지단에 밥 마는것고 어렵고
저한테는 너무 어려운 일이예여 ㅠㅡㅠ

다음생애는 로사리아님으로 태어나서
저도 요리잘하는 여자로 사랑받고 싶어요

흑흑 ㅎㅎ

워킹맘님은 사랑 받고 계시잖아요~~
저는 그저 요리 하나만 잘 해보겠습니다 히힛~~~

로사님도 고생많으셨어요:)
판매하는 제품보다 비쥬얼이더 좋아요! 역시 상여자

기린님~~ 히힛 설마요~~ 하지만 칭찬은 언제나 저를 춤하게 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

하하하 로사리아님은 상여자가 제격이죠^^ ㅎㅎ 천상여자씨는 늘 재미있으시고....ㅋㅋㅋ
오늘은 술안주가 아니라 쬐금 실망인데요! ㅋㅋㅋ
하지만 맛있겠어요~ 냠냠~

독거노인님~~ 이미지 세탁중이에요 ㅋㅋㅋ
당분간 세탁 좀 해야겠어요!!~ ㅋㅋㅋ
(속닥속닥)근데 이 오므라이스 맥주가 쫌 어울리는거 같기도 해요!~ 소스가 대박~~~ㅋㅋㅋ
즐건 주말 보내세요!!~

ㅋㅋㅋ 안되요~ 지금이 너무너무 좋은데! ㅎㅎ ㅎㅎ
맥주라... 괜찮을것 같은데요^^

천사는 제끼나요??
이슬로사리아님 vs 다시상여자??

맥주와 소주는 모든음식과 궁합이 잘 맞는 최고의 음료(?) 로 인정합니다~~

퇴근길이 너무 막히네요.ㅠㅠ 배고픕니다.ㅠㅠ

이슬로사리아님과 상여자... 아~! 둘다 좋긴한데....ㅋㅋ
퇴근하시는군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천사는 아무래도 양심상 도저히 안되겠어요~~ 절래절래~ ㅎㅎㅎ

역시 천상여자님이세요ㅋㅋㅋ낙엽을ㅋㅋㅋ
소스가 어떤 맛인지 진짜 궁금하네요!
저 소스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데!!

ㅎㅎㅎ 키키님 생각보다 맛있어요~~ 우리 키키님 한주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여우랑 겨울이랑 여름이랑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오늘도 맛있는 사진으로 제 위장을 어텍하시는군요.
오늘 불금인데 저도 오늘은 일주일간 수고한 나를 위해 맛있는것 좀 사먹고 들어가야겠습니다.

일주일간 고생 많으셨습니다~~ ^^ 맛난 저녁 드셨겠지요?!?
즐건 주말 보내셔요~~ 😬

정말 맛있는 오므라이스네요 ㅎㅎ 입맛이 확 땡깁니다~~
동물원에서는 기본 매너는 꼭 지켜야 할 듯 하네요.. 동물들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나이가 들면서 느껴지더군요.. 감사합니다^^

성민님 휴일은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
저도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어서 인지 동물원 동물들이 정말 안쓰럽더라구요~
평생을 갖혀서 얼마나 힘들까 싶답니다. ^^ 즐거운 주말 보내셔용~~

네 저도 동물원을 가끔 가게 되는데 그때마다 정말 안쓰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우와아!! 내일 아침은 이거닷!!
메뉴 고민 해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ㅎㅎㅎ 제가 더 감사드리죠~~ ^^ 즐건 주말 보내셔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