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맛있는 파 볶음밥 편)

in #kr-food7 years ago

IMG_1787.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새벽녘 빗소리에 잠이 깼습니다.

참 듣기 좋은 소리였습니다.

행복감에 젖어 다시 잠을 청하려고 했을때

문득 스치는 생각하나...

생각해보니 월요일이었어요... 후울쩍...

며칠전

갑자기 닭갈비가 먹고 싶었어요.

천상씨에게 말을 했더니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조금 이른 시간 10시...

문연데가 있을까 하며 차에 탔어요.

운전대를 잡은 천상씨

가평으로 달려갑니다...

IMG_1764.JPG

거기 맛있는 닭갈비 집이 있거든요. ㅋㅋㅋ

황당했지만

IMG_1774.JPG

모처럼 바람 쐰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참 좋아졌습니다.

30분정도 달렸을까...

차가 막히기 시작하네요...

반대편 차선도 꽉꽉 막히고...

우리 마음도 꽉꽉 막히고...

우리 둘은 서로를 바라보며

무언의 눈빛을 보냅니다.

그리곤...

차 돌려!~

IMG_1766.JPG

그래서 오게 된곳. 이케아...

IMG_1784.JPG

오빠에게 인사도 하고~~!

IMG_1779.JPG

가을 단장을 한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

언제나 사람이 많은 곳이기에

IMG_1780.JPG

IMG_1788.JPG

IMG_1765.JPG
쇼룸은 대충 휙휙

IMG_1775.JPG

워너비 주방앞에 넋을 놓고

IMG_1786.JPG

좋아하는 조명앞에서 침 흘려주기도 하고

맘에 드는 접시 몇개 구입하고 집으로...

암튼... 안하던짓 하면 이렇다니까...요.. ㅋㅋ

막상 집에 오긴 했는데 배가 너무 고픕니다...

먹을것도 하나도 없고...

그래서 해먹은 파 볶음밥...

그래요...

오늘은 다시 초심으로 돌아와

심플레시피를 들고 왔습니다. 😁

IMG_1782.JPG

재료: 밥, 파, 달걀 2개, 간장 or 굴소스 조금

IMG_1777.JPG

하나.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를 넣어 파기름을 만들어줍니다.

IMG_1781.JPG

(파가 노릇해질때까지 쉐끼쉐끼 해주세요!~)

IMG_1772.JPG

둘. 달걀 두개를 넣고 파랑 잘 섞어주세요!~

스크럽블 에그처럼 달걀이 살짝 덜 익었을때 불을 끄세요.

IMG_1785.JPG

셋. 준비해둔 밥을 넣어 잘 섞어줍니다.

이때 간장이나 굴소스, 소금 원하는걸로 간을 해줍니다.

저는 간을 약하게 했어요~

밥에 김치를 올려먹을거니까요~ ㅎㅎ

IMG_1789.JPG

넷. 불을 켜고 한번 더 볶아주면 간이 잘 스며듭니다~~

불을 끄고 취향에 따라 챔기름을 넣거나 깨를 뿌려주세요!~

IMG_1783.JPG

만들어놓고 보니 비주얼 훌륭하죠? ㅎㅎ

파 향이 은은히 맴돌아

IMG_1770.JPG

아주 맛이는 볶음밥이 완성입니다!!!

IMG_1778.JPG

한입 아~~~ 먹어봅니다.. 으악... 맛있어요~~~

IMG_1776.JPG

김치 올려서 한입!~~~ 아~~~

으악... 이것도 맛있고....

없는 재료로 이렇게 맛있는 한끼가 만들어지다니...

오늘도 만족 합니다!!!

맛난 점심 드시고

오늘도 행복한일 가득 하시기를 바래요!!~ ^^

IMG_0040.PNG

사랑스런 손글씨를 선물해주신 @sunshineyaya7 님께 감사 드립니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와~~ 감사합니다~~ 선무님~~ ^^

간만에 외식인줄 알았는데 결국은 꼬소한 볶음밥이 완성됐네요^^
볶은밥에 새콤한 김치한조각까지 간단하면서도 식욕을 부르는
레시피네요 부지런한 로사님도 오늘 행복한일 가득하시기를~~

그러게 말이에요 린님~
생각해보니 세끼를 굶어서 맛이 없을수가 없을것 같긴하네요 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린님~~ ^^

정말 깔끔하고 심플한데 식욕 당기네요
이케아에서 간단히 요기하실줄 알았더니
기승전볶음밥 ㅎㅎ

ㅎㅎ 이케아는 메뉴가 너무 안바뀌는거죠.. ㅎㅎ
그날따라 줄도 너무 너무 길어서 그냥 포기해버렸어요~~ 이케아는 닭다리가 짱이죠!!~ ㅎㅎ
맛난 점심 드셔용 ^^

맛있어보이네요 점심시간 다가오는데 식욕 뿜뿜!

간단한데 참 맛있었답니다~~ 맛난 점심 드셔용 ^^

심플하면서 맛있는 레스피네요~~ 점심으로 해먹어봐야겠어요~
이케아 간지 좀 됐는데 예쁜 아이들이 많이 나왔겠네요^^
구경가야겠어요

가을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좀 있어진것 같아요~ 히힛~~
이케아 가면 시간 가는줄 모르겠어요~ 당분간은 이케아를 끊어야겠어요 ㅎㅎ
맛난 점심 드셔용 초코민트님!~~ ^^

오늘 저녁에 김치볶음밥 먹었는데, 파볶음밥도 맛있어 보이네요. :D

김치볶음밥은 정말 두말할 필요가 없지요~~ 최고!!~
파볶음밥은 두번째로 최고!라고 생각해보아요 ^^ 맛난 점심 드셔용~~

귀여우신 자매님들입니다ㅋㅋ
쿵짝쿵짝 잘 맞으셔서 부러워요!
오늘 하루도 파이팅입니다!!👐

ㅋㅋㅋ 키키님~ 둘다 30분만에 급 늙어져 버렸지뭐에요 ㅋㅋㅋ
키키님도 맛난 점심 드시고 오늘도 즐건 하루 보내셔용 ^^

저한테는 간단한 요리지만 로사리아님 손에 들어가니 완전 먹음직스러운 요리로 탄생~ㅎㅎ
오늘점심은 파볶음밥~~

히힛 먹음직스러워보인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cafemocha님~~ ^^
맛은 뭐 우리 늘 먹던 계란 볶음밥인데 엄청 배가 고프긴 했어요~ 헤헷 맛난 점심 드셔용 ^^

파기름 내는게 핵심이겠네요 저도 도전을 ㅎㅎ

ㅎㅎ 네네 엄청 쉬워요~~ 한번 도오전을 해보셔도 성공 하시리라 믿습니다 ^^
맛난 점심 드셔용~ ^^ @cokiki88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65.41
ETH 2347.94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