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소한 음식 이야기|| #13 호떡은 훌륭한 전투 식량이었다.

in #kr-food6 years ago

호떡이 중국에서 온건 처음 알았어요. 당연히 한국 음식인줄.
ㅠㅠㅠ 그나저나 땅콩 든 호떡 완전 먹고 싶어요. 안그래도 겨울에 한국에 갈 때마다 호떡은 꼭 챙겨먹고 오는데, 호떡 누르는 주걱(?) 이라도 사와야 하는걸까요? ㅠㅠ

Sort:  

요즘에 보면 호떡 믹스 많이 파는데 그걸 잔뜩 사서 가시는 건 어떨까요? 집에서 한 번 만들어 먹어봤는데 맛은 비슷한 거 같더라고요. :)

앗! 그런 방법이! 팬케익 굽던거 생각해보니 누름 주걱이 없어도 동그랗게 굽는건 문제가 없겠군요. 어떻게 만들 방법이 있는지 좀 찾아봐야겠어요 :)

제가 해본 결과 뒤집개라고 그러나요? 그걸로 살살 뭉대도 잘 눌러지더라고요. ㅎㅎ 아니면 냄비 뚜껑 같은 거로 눌러도 잘 눌러지고요. :)

아하! 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18.47
ETH 2272.3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