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소한 음식 이야기|| #5 한국 최초의 빵집 이성당(李盛堂)과 단팥빵 이야기

in #kr-food7 years ago

아…..일본에서 먼저 나온 거였군요.
좋은 친구분들을 두셨어요 ㅎㅎㅎ
ㅠㅠ 제가 팥 킬러입니다. ㅋㅋ 당연 단팥빵은 빵순이인 제가 제일 사랑하는 빵이겠죠 ㅋㅋ 야채빵도 튀기지 않았다니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이성당 단팥빵 이야기만 듣고 ㅠㅠ 못 먹어 봤어요 ㅎㅎ 다음 기회를 노려야겠어요 ㅎㅎ

Sort:  

팥 킬러시라니! 그럼 붕어빵도 좋아하시겠네요. :)

요즘 한국은 부쩍 추워져서 퇴근길에 보이는 붕어빵만 보면 발걸음이 늘여진답니다. ^-^
이성당 단팥빵은 제가 먹은 단팥빵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어요. 한국에 오시면 꼭 들려보셔요. 이제는 서울에도 있어서 군산에 안 가도 되니까요. :)

어제보다 더 행복한 오늘되세요 해피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430.09
ETH 2323.6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