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윤식당 따라하기, 호떡 세상에서 제일 쉽게 먹는 법!

in #kr-food7 years ago

호떡을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한번도 생각을 안해봤는데... 근데.. 저는 워낙 귀찮아해서... 구워먹는건 힘들것 같아요 ㅠㅠ 이놈에 귀차니즘.... 집근처에 가끔 오는 씨앗호떡인가 트럭에서 사서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어보겠습니다. 벨님 가장 좋아하시는? 월요일 잘 보내세요 ^^ ㅋㅋ

Sort:  

오 씨앗호떡 맛있겠네요~! 이거 근데 믹스부터 하는게 아니라 말그대로 구워서만 먹으면 되서요 저도 한 귀차니즘 하는데 정말 계속 만들어먹게 되더라고요 ㅋㅋ
월요일은 저의 최악의 날...! ㅋㅋㅋㅋㅋㅋ 이제좀 한숨 돌렸네요 ㅋㅋ 월요일 햄볶하게 잘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81.64
ETH 2539.4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