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식당 따라하기, 호떡 세상에서 제일 쉽게 먹는 법!

in #kr-food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꿈꾸는 벨입니다.

요즘 '윤식당' 프로그램 재밌게 보고있어요.

그 중에 박서준 씨가 만드는 호떡이 너무 맛있어보이는 거에요.
이런건 또 따라해먹어야 제맛아니겠습니까! :)

노브랜드 옥수수찰호떡이랑 아이스크림 사왔어요!

가격은 호떡 10개입에 3,890원 정도였고,
호떡 믹스가 아니라 호떡 그 자체로 들어있기 때문에서
꺼내서 해동 절차 없이 후라이팬에 굽기만 하면 됩니다.
아이스크림은 초코칩 아이스크림으로 사왔어요. (3,990원)

호떡샷 입니다.

전 달달구리한 걸 좋아해서, 아이스크림을 초코로..!
사진엔 1개인데 사실 엄마랑 같이 3개나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 먹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2개 더 구워옴..!

비주얼은 좀 아쉽지만, 맛은 끝내주네요.

벌써 내일이 월요일 출근이라는 사실에 좌절이지만..
곧 진행될 이승훈 스피드 스케이팅 5000m 경기를 앞두고
전 재밌게 티비보고 있네요 :))
여러분들은 일요일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Sort:  

하루종일 따님 뒷바라지중입니다ㅋㅋㅋㅋ

ㅋㅋㅋㅋㅋ딸님 사진 좀 올려주구 그래요 ~ :ㅇ
전 이제 크라임씬3 다시 달리고 있습니다!

노브랜드에서 호떡도 파나보네요~호떡이 달달하니 맛나보여요 .!

가격대비 괜춘하더라구요~
경쟁사 식품업체껀데 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만족해서 잘 먹고 있네요.. :)

호떡 먹고싶네요~ 보팅!

감사합니다 :))

호떡을 아이스크림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한번도 생각을 안해봤는데... 근데.. 저는 워낙 귀찮아해서... 구워먹는건 힘들것 같아요 ㅠㅠ 이놈에 귀차니즘.... 집근처에 가끔 오는 씨앗호떡인가 트럭에서 사서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어보겠습니다. 벨님 가장 좋아하시는? 월요일 잘 보내세요 ^^ ㅋㅋ

오 씨앗호떡 맛있겠네요~! 이거 근데 믹스부터 하는게 아니라 말그대로 구워서만 먹으면 되서요 저도 한 귀차니즘 하는데 정말 계속 만들어먹게 되더라고요 ㅋㅋ
월요일은 저의 최악의 날...! ㅋㅋㅋㅋㅋㅋ 이제좀 한숨 돌렸네요 ㅋㅋ 월요일 햄볶하게 잘 보내세요!!

옥수수... 찰호떡... 노트를 하자... 이번 휴가 때 사먹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모하세욥!!

야밤에 호떡사진보고 배고파졌. . ㅜㅡㅜ
사와야겠어유!!!

허헛 죄송함니다... 호떡 진짜 맛있어용 ㅠㅠㅠ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ㅋㅋㅋㅋ오늘은 꼭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당 짱짱맨! :))

2018 새해 소망 릴레이에 지목되셨습니다!(이벤트)
https://steemit.com/kr/@moont0/2018-3
오늘도 화이팅!

뜨허억 ㅇㅅㅇ....! 글 읽으러 가겠습니다!!

호떡 너무 맛있겠네요 갑자기 먹고 싶네 :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7.83
ETH 2464.6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