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대 대단치 않아도 사랑할 수 있다오

in #kr-food5 years ago

다이어트 한다고 아침 만 이라도 가볍게 먹자고 다짐한 요즘,
기름진 음식을 너무 좋아하기때문에 아침만이라도 가볍게 제발..!
벌써 여행 d-50


내 버킷리스트 중 하나,,
한도시에서 한달 살기

어제 서점에 간김에 여행책 두권을 구입했다.
내가 평소에 관심이 있는 도시가 남미랑 아프리카는 아닌데
관심있는 나라 책을 사면 이미 아는 내용일꺼같고
블로그로 보면 다 나올꺼같아서 (좋아하는도시 가 대부분 유명한 도시다,,ㅎ )
그동안 접해보지 못한 새로운 나라에 대해 알고싶어서 남미, 아프리카 관련 책을 샀다.
또 그게 책읽는 재미:)


+사랑하는 우리애기+


어느 여름날
좋아하는 라떼와 좋아하는 책 과 사랑하는 우리 강아지와
함께여서 행복 했던 시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중 하나,


나는 내가 행복한걸 하기로했다
나는 잘하는게 없기때문에 좋아하는걸 하기로했다.
잘하는게 없고 지극히 평범한 나

난 정말 운이 좋은 사람인거 같다
좋은 부모님을 만나 행복한 가정속에서 자랐고
좌절대신 기회를 얻는법을 알았다.

내곁에 소중한 사람들 중 누군가 힘들어 한다면 해주고싶은 말

"나그대 대단치 않아도 사랑할 수 있다오"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ghostface1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26.66
ETH 2640.2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