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마파두부 덮밥 편)

in #kr-food7 years ago

아이구~ 출근때문에 5시라니...ㅠ 눙물이 나네요!
배달은 무슨~ 빨리 로사포차 오픈하세요~ ㅎㅎ 월화수목금금금이라 반이 지나가도 저에겐 의미가 없답니다...후울쩍~

Sort:  

독거님... 저 포차를 못하는 슬픈 이유가 있어요...
새벽까지 깨어있지 못해요 흑흑... 이게 더 슬프죠? ㅋㅋㅋㅋ
그래도 독거님 월요일이 세번 있는거보다는 금요일이 세번 있는게 나아요 ㅋㅋㅋㅋ
위로가 되셨죠?? 히죽~~

로사포차는 새벽까지 안해도 되요^^ ㅎㅎ 해결됐죠? ^________^
늘 따뜻한(?) 위로를 해주시니~ 힘이 막 샘솟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휴우~~~ 역시 척척박사 독거님!!!
독거님도 고생하셨습니다. ^^
근데 제가 위로를 좀 잘하긴 해요~ 으쓱~ 으쓱~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위로의 여왕 로사님^^ 푹~ 쉬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