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떡볶이

in #kr-food6 years ago

오늘을 정말 정신없이 바쁜 날이었다.

아침부터 밥 먹을 시간이 없어서

초콜렛 큰 봉지 하나를 들고

지하철에서 부스럭부스럭 먹기 시작했다.

그러고보니 오늘은 하루종일 사탕이랑 초콜렛만 먹었군 ㅋㅋㅋ

저녁 때 퇴근길에도 집에 오면서 초콜렛 한 봉지를 뜯어 먹고 ㅋㅋㅋ

하루종일 먹은게 초콜렛 큰 거 한봉지 사탕 5개..

ㅋㅋㅋㅋ


집에 오니 거의 탈진 상태가 되어서 뭔가 먹을게 없나 찾아봤는데 없더라..

마침 어제의 퀘스트와 해야될 집안일이 있어

외출을, 시금치를 찾는 여행2탄을 가고 심부름을 좀 하고

집에 돌아오는 도중

허기짐을 참지 못하고 그만

지난번 분식집과 다른 집에서 국물떡복이라는 것을 사왔다.

치즈는 원래 없었는데 그냥 유투브 보니까 다들 치즈 넣어서 먹기에

나도 한번 따라 해봤다 ㅋㅋㅋㅋ

혼자서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았고

매우 늦은 저녁이라(사실 야식이라고 해야 정확한듯..)

가족들은 다 자고 나혼자 먹기 시작한거라 ㅋㅋㅋ

배는 엄청 부르고 절반 이상 남겨버렸다.


학교 다닐 때 기숙사에서 떡순이 배달 자주 시켜먹었는데

오랜만에 학교 다닐 때 생각이 났다.

Sort:  

지금 제가 외국에 출장중인데요, 떡복이 사진만 봐도 미치겠습니다요~ 으메

떡볶이 보고 정신없이 들어왔다가..
팔로우를 눌렀는데 언팔로우가 됐네요
다시 팔로우하고 갑니다 ㅋㅋ

아~ 떡볶이 먹고싶다..

떡볶이 ..이시간에 참 먹고싶네요~ㅠ ㅠ사진으로 만족해야겠어요~ 팔로하구갑니다

식사는 잘 챙겨드시면서 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냄비에 옮겨서 두번 세번 드세용...원래 재탕해서 먹을 때 더 맛있는 법!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51.19
ETH 2773.2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