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여자의 Simple Recipe (교촘치킨 편)

in #kr-food7 years ago

교촌치킨도 아니구 교촘치킨? 고거고거 거참치킨 맛나게 생겼네요~
타이거 맥주는 있는줄도 몰랐는데 스팀잇에서만 두번째 보내요 맛난가 붐니다
이런시다가 정말 중식요리 대가쉐프의 동파육도 만드시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ㅋㅋ 그럼 티비로 진출 하셔야죠 냉장고를 부탁해 찍고 백주부 물리치고 맛있는녀석들 대려다 시식시키고 따따봉 점수받고 ㅎㅎㅎㅎ 제가 왜 흥분을......

Sort:  

ㅋㅋㅋㅋㅋ 올패쓰님 이야기만 들어도 저는 무섭습니다 ㅎㅎ얼마나 실수를 해대며 헤맬지 ㅋㅋㅋ 눈에 선합니다~~ ^^
히힛 하지만 항상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 괜히 저까지 흔분을 ㅋㅋㅋ 즐건 주말 보내셔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74.16
ETH 2339.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