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런 레시피(오징어 볶음) Aaron's Recipe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시고 계시나요? 옥자님이 한동안 안보이시네요. 그래서 제가 대신이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오랜만에 매콤달콤한 요리가 먹고싶어서 오징어볶음을 만들어봤습니다. 요리하면서 사진을 순서대로 찍는게 이렇게 어려운건지 이제야 알았습니다.

Aaron's Recipe
🕑 20 min | 🍴 2 Persons


Ingredient

  • 오징어 5마리 (다리제외)

  • 양파, 당근

  • 설탕, 다진마늘, 고추장, 간장, 참기름, 깨


Recipe



볶음 요리에는 파기름을 쓰면 맛이 풍부해진다고 해서 저도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파가 노릇노릇 해지면서 향이 나면 오징어를 넣어줍니다. 빨리 요리하고 싶으신 분은 미리 살짝 대쳐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손질된 오징어 몸통만 사용했습니다.



어느정도 살짝 익힌 후에 설탕을 먼저 넣고 다진 마늘을 넣어줍니다.




준비해둔 양파와 당근을 넣고 고추장 큰 한술, 간장 적당히, 고추가루를 넣습니다.



이제 익을때까지 가끔씩 저어주면 됩니다. 마지막에 참기름을 휙~ 뿌려주면 완성입니다.



접시에 담아서 깨를 뿌려줍니다. 맥주와 함께 먹어도 좋고 밥과 먹어도 맛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우와.. 아주 잘됐는데요.. 완전 맛있어 보여요. ㅎㅎㅎ 요리든 뭐든 순서대로 하는 걸 사진까지 찍으려면 늘 집중력도 깨지고 분산되는 느낌이 있어요. ㅎㅎㅎ (사진찍는 사람을 고용해야 하나.. 쿨럭)

(╹◡╹)네~ 완성후 사진은 찍어봤지만 중간중간 찍기는 폰으로도어렵더라고요~

Wow great foo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

저거 오뚜기카레가루 찍어먹으면 환상입니다.ㅎㅎ

(╹◡╹)아하~ 신기하네요~ 다음에 사서 꼭 그렇게 막어볼게요~ ㅎ

전 아론님이 한요리 하실줄 알고 있었어요! 역시 내 감은 틀리지 않아 ㅎㅎ
비쥬얼도 재료도 최고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잘하지는 않아요. 그리고 저도 에이형입니다. ㅎ

우와... 글의 전체적인 배치가 장난 아니게 깔하네요 ㅎㅎ 좋은 글 보고가요^^

(╹◡╹)ㅎㅎ 요리 레시피는 처음 올려봤는데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마지막 플레이팅 사진이 귀여워요:)
요리 잘하실줄 알았어요 앞으로도 종종 올려주세요 ^^

(╹◡╹)보얀님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용기내서 다음에도 한번 올려볼게요:-)

깔끔하게 매콤달콤해 보이네요.
이제 요리까지 선보이시는 군요.
저도 사실 오징어볶음을 포스팅하려다가 사진이 부족해서 보류중이였는데 아론님이 좋은 포스팅 남겨주셨네요.
사진도 멋지고요.
밑에는 포스팅하려고 찍었던 사진 남길게요.
20180618_070341.jpg

(╹◡╹)오~ 맛있어 보이는데요~ 전 그냥 옥자님 흉내만 내봤습니다. ㅎ

맛있어 보여요!!! (아침부터 침 쥘쥘...)
그리고 포스팅 넘나 깔꼼한거 아닙니까 ㅎㅎㅎㅎ
음식이 더 돋보여요!!

(╹◡╹)애나님 감사해요~ 경아님 템플릿을 사용하니 깔끔해졌어요~ ㅎ

오 정말 맛있게 요리 잘하셨네요.
오징어가 오동통해서 넘
맛있을 거 같아요.😆

(╹◡╹) 감사해요~ 오랜만에 만들었는데 맛있게 잘 막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91.46
ETH 3047.50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