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타타님 칭찬 감사드려요^o^
다음부턴 영상을 열심히 찍어야겠어요 너무 더워서 열심히 찍을 정신이 없었네요~
묵화하면 한복이 연상되는데 타타님도 즐겨입으시나요?

생활한복을 많이 입었었죠. 서예와 명상을 어주로 할때는요.
제 딸 @manizu 가 만들어주곤 했어요. 퓨전한복이랄까?

요즘은 스팀잇에 빠져 파계를 한터라..섬 원주민모드로 지냅니다.^^
우리 소통할게 많을듯해요.

마니주님 뵙고 왔는데 가족들이 다 너무 따스해보여요^^
아름다운 따님께 원주민이라늬 역시 아빠는 츤데레!

아! 마니주를 아시는군요 쪼꾸님! (쪼꾸는 몬 뜻이래요? 10년전부터 궁금했어요.ㅎ_)

아니요 타타님이 소개해주셔서 마니주님께 다녀왔찌요^^
제 아이디는요 중1때 PC방에 처음가서 인터넷이라는 신문물을
접했는데 메일만들면서 기냥 아무생각없이 외우기 쉬운걸로
대충 만든건데 그게 그냥 손에 익어서 지금은 아무생각없이
이 아이디를 사용해요 ^^ 지금까지는 SNS를 한번도 안해봐서
아무도 저를 zzoggu님하고 지칭해준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게 제2의 이름이더라구요
작명의대가 타다님이 이름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
아무뜻없이 이름지어서 괜히 죄송합니다^^
린이라고 불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 이름 끝자예요~

하..! 린~이라는 이름끝자....참 예쁘네요.^^
소통할 꺼리가 많을듯 해요. 여기서도 하지만 카톡도 열어둘까요?
010-2432-9322 타타 한치선

어머 제게 번호도 주시공^^
ㅎㅎ근데 제가 카톡을 안해서 사용은 못할것 같지만 그 마음 너무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566.44
ETH 2483.5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