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Fashion]진베이지컬러의 패딩 그리고 청데님 콤비

in #kr-fashion6 years ago

SAM_2473.JPG

SAM_2478.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행복을 전하는 테이블세터 @dobdirection입니다
추운 하루 잘보내고 계신가요?
부산도 영하로 내려가는 날씨에 어떻게 다녀야될지 모르겠네요... 부산에서의 영하날씨면 체감온도는 더욱더 춥게 느껴진답니다.
강추위에 적응이 많이 안되어있다고 표현해야될까요?ㅋ 물론 제생각입니다ㅎㅎ

SAM_2470.JPG

SAM_2488.JPG

오늘은 추운날이라 진베이지컬러의 패딩을 걸치고 청데님으로 콤비하여 패션을 완성하였습니다.
진베이지컬러의 패딩의 안감소재는 솜이라고 표현해두겠습니다.
솜패딩의 장점은 마치 가벼운 갑옷을 둘른 느낌이라고 해두고 싶은데요
의외의 보온효과가 추운겨울날의 내몸의 보호막이 되어준다고 표현하고 싶네요.
그리고 청네님 안에는 내복같은 쫄바지를 살짝 입어주었습니다.
추운날씨에 살고 봐야되니까요...너무추운날씨라... 자켓을 걸치기엔 엄두가 안나서
솜패딩을 활용하여 무장 한번 해봤습니다.

스티미언님들도 추운날 감기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httpssteemitimages.comDQmTiCwPX5Eh6J9TrHZ9Aki1E8u7jM6gc2LqvycQ91JFrjQ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httpssteemit.com@dobdirection) center.png

U5dt42G4xW1EyBKDCHWEBSZLxMxDnZk.gif

Sort:  

서울은 살짝 날풀렸는데 부산은 영하로 떨어졌나봐요ㅠㅠ

서울이 풀렸으면 부산도 당연히 날이 풀렸을꺼에요..서울 보다는 덜춥지만 그래도 추웠다는

👨 멋지긴 한데 너무 추워 보여서 걱정했는데
숨은 쫄바지와 솜패딩의 장점에 고개를 끄덕입니다.
그래도 전 추운건 못 견뎌서 더 두텁게... ^^

감사합니다.ㅋㅋ 이제 나이가 있어 쫄바지가 없으면 시리더라구요..ㅎ

패딩이 진짜 예쁘네요~ㅎㅎㅎ
잘 보고 갑니당^^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겨울에도 패션센스는 숨길수가 없는것 같아요. ^^
안에도 따뜻하게 잘 챙겨입으시는 센스!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어요 ~~ ^^ 감기 조심하세요!!

여기 가베리아에 딱- 어울릴만 코디군요:)

ㅋㅋ 가베리아는 시베리아의 짝퉁을 말씀하시는건지요?ㅎㅎ

이 추위에 멋까지 챙긴 패션이군요... 팬더군은 요새 날씨가 너무 추워서 일주일째 같은 패딩만 입고 나가고 있습니다 ㅠㅠ

요즘 너무 춥다가 오늘은 날이 좀 풀린거 같네요!!^^ 일교차 건강 조심하세요!

살고 보셔야 한다에 공감합니다 어제는 엄청 줍더라고요
솜패딩으로 깔끔한 코디 역시 이쁘고요~ 잘보고 갑니다

일단살고 봐야죠 ..너무 추워서.... 조금씩 풀려가는것도 같구요..ㅋㅋ 좋은하루되세요!!

날씨가 좀 풀리긴 해서.... 다행입니다.... 역시... 전체적인 미적인 감각이 뛰어나신거 같아요 ^^ 멋지십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멀었죠.. 감각을 익히는중입니다!! ^^

^^ 즐거운 스티밋!!!

결혼식에 입고가면 좋은 패션인가요?!
안에 입으신 베이지색 조끼(?) 멋져보입니다.

ㅋㅋ 가디건이에요.. 결혼식에갈때에는 저런패션보다는 자켓위주로 많이 입는편입니다!!ㅋㅋ칭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31.72
ETH 3487.54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