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고 미안한 내동생과 몇 년만에 함께한 데이트..^^

in #kr-family6 years ago (edited)


naver_com_20180201_120444.jpg


저와 동생이 결혼을 하고 난 뒤 둘이서 데이트 할일이 거의 없었습니다.
생각해보면 어릴때 빼고는 동생과의 특별한 시간은 20대들어서 홍콩여행 한번뿐이네요.
그렇게 저는 결혼을 했고 7년이란 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rbaggo님께서 이벤트를 하셨는데
"주위의 소홀했던 소중한 사람과 함께한 하루"를
포스팅 하는 이벤트 였어요.


그냥 주저없이 제가 사랑하는 동생이였습니다.
많이 챙겨주고 싶어도 지역적인 거리감때문에 못챙겨주는 것도 있고
가정사 일일히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자주 보고싶어도 사정상 목소리만으로
위로를 해줘야 하는 일도 있었고요.


어떤일이 있던간에 동생은 항상 제 편이 되주었습니다.
항상 응원해주고요.
크면 클수록 동생이 있어서 참 든든하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 육아때문에 몸이 많이 고단하고 힘들텐데도
언니와 엄마와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화성에서 용인까지 버스타고 달려와준 동생이랍니다.
마음속에 항상 꼬마 동생이였는데 어느새 커서 결혼도 하고
다정하고 아껴주는 제부와 조카가 곁에 있는 모습을 보면
참 다행이고 고맙다는 생각뿐입니다.


동생과 저 엄마.
"우리 다 같이 사진 하나 남기자"
해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제가 얼굴전체공개는 잘 안해서~ 멋드러지게 선글라스를 모두 착용했습니다^^;
하나 둘 셋! 찰칵!
이 날이 더욱이 소중하게 남아있을 사진이랍니다.




naver_com_20180201_120539.jpg


엄마는 동생이 올 줄은 꿈에도 모르고 저와 같이 점심 식사를 하는 줄 알았는데
서프라이즈~! 저 멀리서 동생이 오는 모습을 보고 깜놀@,@ 방긋미소!ㅋㅋ
그렇게 오랜만에 옛날이야기를 꺼내며 여자들만의 수다 삼매경에 빠졌어요.

소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더라도 제 나름대로 열심히 챙겨주려 합니다.
저에게는 둘도 없는 소중한 가족이니까요.

@rbaggo님 덕분에 다시한번 어제의 추억을 꺼내봅니다.
감사합니다.^^

Sort:  

어머니와 레몬님도 미인이시지만.....동생분은 완전 절세미인이군요^^
냐하하하~~^^

네네~ 선글라스 빼버리면 더 귀엽고 예뻐요~^^ 동생 엄청 멋진분과 결혼했답니다!^^

동생과의 행복한 시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나이들수록 가족이 정말 소중한것 같아요

맞아요~ 내 편은 가족이니까~ 소중하죠^^*

선글라스 쓴줄...알았네요^^

ㅋㅋㅋ 리얼하지요?^^*

좋은이벤트로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스팀잇이 순기능인것같습니당 ㅎㅎ

네네 어제 찍은 사진인데 오늘 @rbaggo님의 이벤트를 보게 되어 포스팅을 써봤습니다.^^
이벤트를 떠나서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며 쓰는 글은 참 소중한 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러게요. 저도 동생이랑 상당히 친한편인데도 성별이 다른 탓인지 제대로 된 여행한 번 같이 못떠났네요. 뭔가 아쉽

시간이 지날수록 같이 할 수 있는 시간이 더 적어지더라고요. 그만큼 마음써주려 노력중입니다^^

뭐니뭐니해도 가족이 가장 소중한존재가 아닌가생각합니다.

맞아요~ 소중함이 커지는 것 같아요^^

나이가 들면들수록 더욱더 겠죠?^^ 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3 모녀의 데이트 너무 이쁩니다~

저도 여동생이 한명 있는데 자기는 제가 동생이고 자긴 누나 인지 압니다.

감사합니다.^^ 오빠가 너무 잘해줘서 그런것 같아요~
저는 오빠가 없어서 그런 느낌은 잘 모르지만 든든하고 좋을것 같아요!^^

ㅎㅎ 사진보고 다들 똑같은 썬글라스 맞추신줄 ,,,ㅎㅎ 좋은 추억보낸것 같아 기분 좋네요 ㅎㅎ

ㅋㅋㅋ 선글라스 리얼하지용?
네네 오랜만에 정말 소중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가족! 가족이 있다는것은 행복과 함께 너무나 소중한 것이라 생각됩니다~문득,멀리 남미에 여행 중인 누나가 그립습니다~^^

누나한테 문자나 메일한통 넣어보시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스팀잇을 하면서 소중함을 다시금 깨닫는 일이 많아져서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928.52
ETH 3525.30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