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벨로의 일상 #28.(Workout Videos) 먹었으니 운동을 해봐요!!

in #kr-exercise6 years ago (edited)

여러분 벨로에요! 화창한 날씨를 뽐내는 일요일이네요~ㅎㅎㅎ

저는 주말을 맞이하여 엄청 먹어대고 있어서.. 죄책감(?)에 유튜브에서 유명했던 운동 영상을 찾아 몇 개 따라해봤어요!ㅋㅋㅋ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으로 짧은 시간을 투자한 것에 비해, 효과가 좀 있는 듯 하여 여러분들과 공유하려고 합니다♡

< 마일리 사일러스 다리 운동 >

먼저 소개해 드릴 영상은, 할리우드 스타 마일리 사이러스가 이 영상의 운동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여 유명세를 탄 영상이에요~!!
영상을 보고 운동을 따라하기 전에, 마일리사일러스의 다이어트 비포앤애프터 사진을 잠시 구경해요!!ㅎㅎ

Before 사진!

KakaoTalk_20180429_190334308.jpg

이건 전 후를 붙여놓은 사진이에요~

KakaoTalk_20180429_190333728.jpg

하체가 눈에 띄게 슬림해진 게..... 너무나 부럽네요....ㅠ_ㅠㅋㅋㅋㅋㅋ

KakaoTalk_20180429_190333978.jpg

이젠 완벽하게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로 거듭났어요!!!! (나도 브라탑에 레깅스만 입고 당당히 걷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진짜 운동 영상을 소개해드릴게요^^

한글 자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 이거 쉬워보이는 듯 하는데... 절대 안 쉬워요!!!!

이 영상은 '10분만에 완성하는 복근'을 테마로 한 운동이에요..... 전체적으로 변형된 플랭크 동작을 많이 하기 때문에..... 힘들어 죽어요...ㅋㅋㅋㅋㅋㅋ

< 시크릿 다이어트 운동 >

이건 제가 지금 집에서 홈트레이닝으로 하고 있는 운동인데요.
김지훈 트레이너의 시크릿 다이어트 에요! 저는 유료 결제를 하여, 홈PT를 받고 있지만!
유튜브 채널에도 무료 영상이 충분히 올라와 있으니 체험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스쿼트 동작 영상!

복근을 위한 암워킹 동작!(이거 진짜 힘들다는.....ㅠㅠ)

이상입니다!

세상엔 맛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으니, 다 먹으려면 운동도 열심히 해야겠죠~????ㅎㅎㅎㅎㅎㅎ
오늘도 잠시 짧은 여유 내어 한번 도전 해 보세요~!!! 화이팅!!!!

Sort:  

집에서 영상만 따라해도 저렇게 아름다운 몸매가 될 수 있다구요???
당장 따라해 봐야겠네요.
근데 정말 힘들거 같긴 하네요.ㅜㅜ

요즘 매일 하고 있는 동작들이 나오는군요 ㅠ_ㅠ 쉬워보이는데 보통 힘든게 아니더라구요 ㅋ

알아봐주셔서 감사해요ㅎㅎㅎ 이거 진짜 힘들다는 거 해 본 사람들만 알거든요...ㅠㅠㅠ

Your post has been voted randomly by @autovoters :)

저는 저거 쉽게보다가 엄청 혼났던 기억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홈트레이닝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앞으로도 많은 소개 해주세요 따라해보겠습니다 ^^

낭만농부님!ㅎㅎㅎ 닉네임이 귀여워요~ㅋㅋ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당~!! 앞으로도 운동 영상 종종 알려드릴게요~

운동이 최고입니다
저도 헬스한 날은 확실히 다르더군요~~
ㅎㅎㅎ 담주도 활기찬 한주보내세요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하면 진짜 ㅋㅋㅋㅋㅋ 땀뻘뻘나도 다음날 변기 앉을때 허벅지 엄청아파요.....

하.. 피기님도 아시는군요ㅎㅎㅎㅎ 계단 오르락내리락 할 때도 죽음이죠ㅋㅋㅋㅋㅋ

운동 가즈아~

화이팅 화이팅 !!!
브라탑에 레깅스에 운동화 신은 사진 올리고
체중감량 사진 올리면 보팅 터지고
여자 스티미언들의 롤모델로 등극할듯 ㅎㅎㅎ

아놔 진짜~ㅎㅎㅎ 레오님 저에 대한 기대가 많으셔요>_<!!! 차마.... 저건........ㅠㅠㅠㅠㅠ

ㅎㅎㅎ
그런데 정말 걷는게 최고더라고요 ㅎ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첫뻔째 영상 파이팅 넘치네요 ㅎㅎㅎ
먹고싶은것 다 먹으면서 운동하려면 하루종~~~일 운동 해야 할겁니다 ㅠㅠ 맛있는게 너무 많아요 ㅠ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운동의 효과란.. 덜덜.. 허구헌날 운동하겠다는 다짐만 하고 있는 저를 되돌아 볼 필요가 있네요 ㅠㅠ


좋은 포스팅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들러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93.77
ETH 2439.1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