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펀딩 진행에 대한 의견

in #kr-exchange6 years ago

새로운 합의가 나올 시점이라는 점에 동의를 합니다.
어제 고민을 하며 글을 썼고, 나름의 결론도 내렸는데 주체자 분들이 의견반영을 해주시니 좀 더 편하긴 하겠습니다

당시 이오스를 진행하신게 국내거래소에 이오스가 없거나, 외국에도 일부 거래소 밖에 없어서 진행하셨던것 같은데...덕분에 못사던 이오스를 얻을수있었다는 점에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펀딩이 많아서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오스는 종료되었지만 테조스 텔레그램 에이다가 있고, 다른 펀딩들도 있으니 문제가 되나봅니다. 격일로 진행되면 논란은 줄어들까요?
논란은 줄고 일부는 큐레이션을 다양한 분들에게 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그중에 보팅 대부분을 자신에게 썼던 사람이 있다면 다른펀딩을 찾거나 만들 것 같네요

펀딩을 악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krexchange 님과 koreaculture 님이 아닌..일부가 그런 명목으로 보팅풀을 운영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본계정주가 누군지 예측이가서 바뀔사람도 아닌데 안보고 말지 라며 잊어서 계정명은 누군지 기억안나는게 흠이네요

검증된 펀딩 프로젝트가 필요하다
펀딩이지만 실제 받은 사람이 없다면...이건 스캠이고 담합보팅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면에서 새로운 펀딩 프로젝트 계정이 생기는 것보다 기존에 검증된 분들이 조정을 하여 펀딩프로젝트가 진행되는 것이 커뮤니티적 측면에서 좋지 않나 생각되네요

다양한 의견이 나와서 새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요새 너무 삭막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083.87
ETH 3502.60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