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tata1 님께서 200SBD 매도를 신청하셨습니다. @soosoo 님에게도 알려드립니다. @tata1님 여기에서 거래해주시면 됩니다.

@tata1님, 스팀챗으로 연락 드렸습니다.

@krexchange님, SBD 배분의 첫 거래의 기준은 첫 신청이 맞는지요. 저와 같이 페이백까지 시세에 고려하여 거래하는 분들도 계실 듯 한데, 기존 글에서 추가 거래를 허용하기보다 지금처럼 거래 전 추가 거래 가능성이 확인된 경우 새 포스팅을 열어 추가 거래를 진행시켜 주시는 방법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옳으신 말씀입니다. 앞으로 첫 신청 기준으로 하고, 현 게시글 발생 SBD는 @coffeenut 님과 @tata1 님께 나누어 드리고 @soosoo 님께는 제가 별도로 지급하도록 하겠습니다.

매수신청 기준으로는 제가 먼저이나 혹시 @tata1님께서 분할매도를 원치 않으시면 @soosoo님과 @tata1님이 거래하시는걸로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마도 이게 맞겠지요..? 복잡하네요. 무튼 의견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그렇게 하면 될 거 같습니다. :) 저도 감사합니다. ^^

수수님과 거래하시는듯합니다. 저는 마감하도록 하겠습니다. 새 글에 다시 신청할게요.

네 알겠습니다 :)

아…@coffeenut 님 아마 타타님께서 간헐적으로 대답하시는 것 보니 주말이라… 아마 이 걸 못보셨나보군요 저도 이제야 봤습니다. 저는 거의 끝났고, 안그래도 커피넛님께 10을 파실거라고 하셨습니다. 먼저 거래를 진행해버려서 미안합니당^^

200 스달 매도하시는데 10 스달만 따로 제가 구매하기도 괜히 번거롭고 애매했을 것 같아요. 괜찮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

배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010-2432-9322 타타 한치선.... 스팀챗 아니면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31.73
ETH 2663.43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