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작은 이벤트] 팔로워 100명 이벤트!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hoh 입니다.

드디어 팔로워 숫자가 100명을 넘었습니다.
감개무량 합니다.

image.png

가입한지 일주일,
나름 열심히 포스팅하고 저와 같은 처지의 많은 뉴비들에게 인사하고
댓글도 열심히 달아서 Bandwidth가 없어서 글을 못쓰기도 했습니다. ㅠㅠ

새로운 뭐가 뭔지 잘 모르던 낯선 공간이었지만
하루 하루가 지나면서 이 공간에 대한 애정이 자꾸 늘어가는 느낌입니다.

아직도 아는 것은 미천하고 가진 것도 없지만
왠지 계속 내가 즐거워 하면서 글을 쓸 수 있는 곳이라는 생각입니다.

아직은 플랑크톤이지만 힘껏 보답하고 싶습니다.

저도 소소하게나마 이벤트를 진행해 볼까 합니다.

응모기간

2018년 1월 17일(수) 11:59 종료
일주일 입니다. ^.^;; 너무 긴가요 ㅎㅎ

당첨자 선정 방식

이 글에 보팅을 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댓글을 써주신 모든 분들 입니다.
(현재 저를 팔로우 해주신 모든 분들은 이미 당첨되셨습니다. ^.^)

현재 저를 팔로우 해주신 104분은
Event1_100-follows_180109.xlsx 파일에 모두 저장되어 있습니다.
이 엑셀 파일에 모두 기록하고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상품

한분 한분의 이름을 제가 따로 기록해 두겠습니다.
제가 하루에 한 분씩 그 분의 포스팅을 읽고
진심을 담아 댓글을 쓰고
제가 가진 풀 파워로 보팅 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저를 팔로워해주신 모든분들과
부족한 글에 댓글 달아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yhoh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umkin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축하합니다. 뉴비들끼리 화이팅합시다:)

량희님, 감사합니다. 고양이 너무 귀여워요^^ 저도 도도한 고양이 한마리 키우고 싶네요 ^.^;;

축하드립니다, 이벤트 응원합니다!

AK님 감사합니다. 주로 투자를 하시나봐요 ... 차이슨 청소기 빵 터졌습니다. ^.^;;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금방 200팔로워 되시길 바라며 +1인 추가드립니다.

isogo 님 감사합니다. 헬스도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

1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앞으로 더욱 성장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라자르님 감사합니다. 축구를 많이 좋아하시나봐요? 요즘은 손홍민 보는 맛에 축구 보고 있습니다. 국대 경기에서도 받혀주는 선수들이 있어야 하는데 ...

저도 그 상태에요ㅋㅋ 이 댓글도 안달릴까봐 조마조마하며 쓰고 있어요ㅎㅎ 100명 팔로워 축하드려요!! 롱런합시다!

Kyunga님 감사합니다. https://steemkr.com/kr/@kyunga/5g21f3 대문 이미지 관련 글 너무 잘 봤습니다. 저는 디자인이나 그림이나 이런데 좀 꽝이라서 걍 대충 하고 있습니다. ㅋㅋ

축하드립니다 ^^ 1인 추가요

mechno님 감사드립니다. 게임을 좋아하시나 보군요. 저도 한때 캔디크러쉬 엄청 했었는데 요즘은 게임은 끊었습니다. 할 시간이 없네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저도 어서 팔로워 100명 모아서 이벤트 해야겠어요 ㅎㅎ 저는 왜 레벨만 높아진건지.. 3일차인데

yyromkim님 감사합니다. 레벨이 어떻게 높아지는 것인지는 저도 잘 모르는데 아마도 높은 레벨분들이 팔로우를 해주셔서 그런것이 아닐까요? 명성도니까 명성이 높으셔서 ^.^;;

100명 팔로워 축하드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사나팬님 감사합니다. 사나팬이라는 말은 '사나'를 좋아하는 분이라는 것인가요? 사나가 뭐죠?

걸그룹 트와이스 멤버중에 '사나' 라고 있어요ㅎ
저는 '사나'의 엄청난 팬이구요ㅎㅋ

아하 그렇군요 저도 좋아합니다. 일본 친구였던 기억이 나네요^^

축하드려요~~^^ 저는 언제쯤 100팔로워의 기록을 세울수 있을까요~?!
@yhoh님의 멋찐 활동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naomijoo님 감사합니다. 친정집 보일러 교체 멋지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