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 [400팔로워 기념이벤트!!!] 스타벅스 윷놀이, 머그컵 + 음료권을 드립니다~^^

in #kr-event7 years ago (edited)

400fs 사본.jpg

안녕하세요~
@wabangcute 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한지 3개월정도 지난거 같은데
어느덧 400팔로워가 넘었네요~ㅎㅎㅎ
팔로우 해주시고 소통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 덕택에 재미있게 스팀잇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소하게 이벤트를 해보려합니다~
상품은 얼마전 구입한 스타벅스 럭키백에서
추출?한 물건들이에요^^
(국내배송 받을 수 있는 분들만 가능하십니다ㅠㅠ)


1등 : 윷놀이세트 + 시온 머그잔414ml + 워터보틀 (디자인랜덤)
+ tall사이즈 음료 교환권
2등 : 머플러 머그잔296ml + tall사이즈 음료 교환권
3등 : tall사이즈 음료 교환권
(사진을 보내드리면 직접 e-쿠폰 등록후 사용)

음료교환권은 전메뉴 가능입니다!!

(추첨종료후 이미지는 삭제됩니다)


참여방법

  • 팔로우와 리스팀을 해주세요~
  • 업보트 후 댓글로 참여의사를 알려주세용^^

이벤트 기간

2018년 1월 28일 일요일 24:00에 마감

추첨방법

OPDICE(/opdice -w) 라는 툴로 선정 예정이며,
파워가 부족하신 뉴비분들도 참여 가능합니다.

opdice 링크 (궁금하신분만~^^)
https://steemkr.com/onepercent/@opsteemit/28h1hd-one-percent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는 디자이너 와방큐트로
더 많이 찾아 뵙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냥스팀대문.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와웅~~ 취지가 넘좋아요! 참여합니답!! 요래요래~~

감사합니다!!! 화이팅~

very good post

very thank you

좋은이벤트 저도 신청해봅니닷!!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ㅎ

감사히 참여해 봅니다 ^,.^ 팔로우/리스팀/업보트 완료하였습니다 ㅎ

넵 감사합니다~^^

팔로워 400명 축하드리며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즐거운 금욜 저녁 되세요~

감사드립니다~ @goodhello 님도
즐거운 주말되세용^^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신청하시는거지용??

우와 ㅇㅁㅇ 400팔로우 축하드려요!! 앞으로 만팔로우까지 쭉쭉~!! 화이팅입니다욧!!! 전 2등사은품이 매우 탐나는군요 _ 참여합니다욧!

우왕~~~ 감사드립니다!! 10년해도 만팔로워는 힘들거 같지만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ㅎㅎㅎ @candycoco 님은 2등이 되셔야 겠네요^^

와방큐트님 4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오늘은 유난히 이벤트가 많은 날이네요. ㅎㅎ
그런 의미에서 저도 참여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불금이라서 그런게 아닐까요?ㅎㅎㅎ
저도 철우님 이벤트 참여하고 왔습니다 ㅋㅋ
가즈아~~~~~!!

탐타는스벅스벅 :)
400팔로워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