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스팀] "에코마일리지" 아시나요? 도대체 스팀이 몇개야 -- 7회차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명절 연휴라,,
스팀 저금은 못하고 지출만 가득가득한 요즘입니다. (흑흑...)

그런데.. 1년 전 삼성화재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들었어요.
자동차 보험 잘 몰랐지만 70만원인가 했어요.

자동차 보험 저렴 순서

다이렉트 > 전화가입 > 설계사가입 순서로 저렴한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요약해보면 인건비가 들거나 상담원이 필요하면 비싸진다! ^^

그래서 다이렉트로 가입했는데

특약에 마일리지 특약 조건이 있었어요.

1년 운행거리 1만 km를 넘지 않으면 22% 할인

별로 운전을 안해서.. (잘 못해서..)
1년이 지난 지금 할인된 보험금 입금이.. 딱!!

약 16만원

이 중에 1스팀은 덜어내봅니다.
업비트에 스팀 입출금이 생겼다고 해서 업비트로 구매해볼까해요~ ㅎㅎ

이렇게 저금한 스팀은 팔로우 분들께 50%를 나눠드려요.

나눔 받으실 분은

  1. 팔로우 하기 (@tcban)
  2. 댓글 & 보팅하기

스팀 저금 확산을 위해 리스팀 해주시면 무한 감사 드립니다!
총 10분에게 저금한 스팀을 골로루 나눠 드릴게요.
(신청하신 분이 10분 넘으면 추첨을 해요~)

앞으로도 1일 1스팀 할 수 있게 팔로우 부탁 드립니다.
여러분도 스팀을 모아보세요~ ^^

follow me!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팔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하고 갈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맞팔은 사랑입니다♡♡ 좋은 취지 감사합니당

♡♡ 저도 맞팔할게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우 좋은 일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 )

요새 저금을 많이 못했어요. (명절이라 지출만 가득...)
^^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금 다이렉트로 자동차보험 갱신했는데 ㅎㅎ
에코마일리지 할인은 3년전부터 반영해서 나름 쏠쏠하게 할인받고있습니다 :)
1년에 1만km 언더로 타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강추 특약이죠
좋은 글 잘보고 보팅하고 갑니다~:)

환급도 엄청 빨리 되더라고요,
앞으로도 1만 km 안되도록 해야겠어요. (아.. 그럼 차를 왜 산거니)
감사합니다.

ㅎㅎㅎ @tcban님 여전히 저금하고 베푸시고^^
베푸신 만큼 더 많이 받으실 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래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주시면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했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

저도 팔로우 했어요. 들리러 갈게요 ^^
참여 감사합니다.

팔로우는 이미 되었고 보팅하구가요☺

참여와 보팅 감사 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보팅하고 갑니당~
팔로우는 되어있네요.ㅎ
좋은 하루되세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사진이 멋져요

좋은 프로젝트네요
자동차 보험
블랙박스 인증도 하면 더 저렴해지는걸로 알고있어요 ~

아 그런가요?! 블랙박스 인증 하는거 못해서 안했었는데 바로 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832.46
ETH 3374.7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