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발표] 내생일이벤트-당첨자발표입니다!😆

in #kr-event7 years ago

내 생일 이벤트에 참여와 댓글달아주신
스팀잇 가족여러분 감사드립니다ヽ(∗❛⌄❛∗)ノ

0213.jpg

추첨은 @주사위를 통해서 이루어졌는데요
주사위가 불발이 된것이 너무많아서 중간에
@댓글시간으로 변경을하였어요~ღ

당첨자는 처음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제일 낮은숫자에서 5번째로 높으신 숫자가 나오신분

바로 @heejae 희님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려요๑′ᴗ‵๑

희님께서는 아래 댓글로 메일주소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시고 관심보여주신 모든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

생일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ᕕ( ˊ ³ ˋ)ᕗ

Sort:  

당첨되신 @heejae 님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생일이신 @superyuyang 님도 축하드려요^^

감사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๑′ᴗ‵๑

엇어서엇!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당첨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
[email protected] 입니다!!!

축하드려요~ 메일보내드렸어요! 확인부탁드립니다๑′ᴗ‵๑

축하드립니다 희재님 ㅎ 수고하셨어요 슈퍼유양님^^

우부님 ๑′ᴗ‵๑
수고는 무슨입니다ㅋㅋㅋ 날씨가 조금씩 풀리는것같아요 오늘은 그리춥지않은것같더라구요

축하합니다 당첨 되신분 ~ 생일 맞으신superyuyang님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생일축하 ๑′ᴗ‵๑

와우 축하드립니다 :) ㅎㅎㅎㅎㅎ
오늘도 모두 화이팅!!

오늘도 화이팅입니다!!๑′ᴗ‵๑

5번째면 저 아닌가요??ㅋㅋㅋㅋ 당첨 축하드립니다~~ㅋㅋㅋ

저를 제외했기때문에 그런 결과가 나온거같아요 ㅠㅠ
죄송합니다.. 다음부터는 더 명확한내용으로 기재하도록하겠습니다!!!
다음에 더 의미있는 이벤트 열어보겠습니다~

아 그랬군요 괜한오해를 ^^ 다음이벤트도 부탁드릴께요 ㅎㅎㅎㅎㅎ
생일축하합니다>_<

당첨축하드려요~~ (늦었지만) @superyuyang 님도 생일축하드려요~! 좋은 하루되세요!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당첨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설 연휴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739.92
ETH 2432.2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