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흑역사 같네욬ㅋㅋ

  • 쏭가의 저격과 다크 제이미의 확인사살~
  • 라라님의 4차원 정신세계를 볼 수 있었던 작품들.
  • 라라님. 대문으로 적극 추천하구요.
  • 카스테라는... 정말... 찡여사(@zzing)급이었어요
  • 내 기억에... 카스테라 다크 제이미가 맞췄지? 제정신아님..

왜 내가 카스테라급인데
ㅋㅋ난 저런 고급그림 생각도 못해
멍츙아ㅋㅋㅋ

저게 그림보고 단어연상하는 퀴즈인데...
발랄하고 쌩뚱맞은 퀴즈였지 ㅋ

근데 카스테라...는....왜.....
카스테라야....?

  • 자동차가 여러대잖아.. 그래서 "카스"
  • 그리고 자동차에 TB가 적혀있고, 이게 "테라바이트" 라고 하는군.
  • 그래서 합쳐서 "카스테라"야.... ㅋㅋㅋ

읔ㅋㅋㅋㅋㅋ자동차에 TB가 써있는건 못봤넼ㅋ

ㅋㅋㅋ카스테라는 상당히 논리적인 캐마에 속했는데;;

이거 라라 두번 죽이는거 맞지?ㅋㅋㅋ

아냐...스파게티 기억하거든 난 아직도

악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쏭아형 고맙습니당

ㅋㅋㅋㅋ재미있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