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미션] 2018년 11월 3일 초성퀴즈 + 보팅 추첨 + 공지사항

in #kr-event6 years ago

안녕하세요, @sjchoi 입니다.
음.. 갑작스럽게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만..
제가 좋은 사람과 부부의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요즘 이사도 하고 계속 바빴던 게 그 이유 때문이었어요.
쑥쓰러워서 아무 내색 않고 그냥 평소처럼 초성퀴즈를 진행하려 했는데 아무래도 예식이나 신혼여행 등으로 부득이 일주일 이상 인터넷을 못 하거나 제대로 포스팅을 못 할 가능성이 커서 미리 말씀드리고 양해를 구하고자 알리게 되었습니다.
아마 12일까지는 온전히 진행을 못 할 것 같은데요. 초성퀴즈도 거의 1년 넘게 진행했는데 잠시 간의 휴가라고 생각해 주시고 좋은 일이니 너그러이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늘 즐겁게 매일 즐겨 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한편으론 잊지 않고 찾아 주시는 스티미언 분들께 아쉽고 죄송한 마음도 듭니다.
아주 사라지는 건 아니니 부디 잊지 말고 또 13일부터는 반갑게 맞이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중간에 생존 신고 포스팅은 가능하면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s. 오늘은 사심을 담은 초성이니 '단어'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초성 즐겨주세요!


Chosung_on_grid_1.png

방식

  • 보팅은 감사합.. 자율입니다.
  • 매일매일 제시되는 초성에 알맞은 단어를 완성하여 빠르게 댓글을 답니다.
  • 동사나 형용사의 경우 기본형은 가능하되 활용하는 형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지명, 인물 등 고유명사도 가능합니다.
    다만, 인물의 경우 대중적인 인물로 (10명중 6명은 아는..) 양심껏 해주세요!
    막 인명사전이나 억지로 프로필 찾아서 하시면 아니 되옵니다..^^
    <참여예시> 미션 초성이 'ㅅㅅㅁ'일 경우 '사시미', '생산물', '성삼문' 등
  • 중복되는 단어가 있는지 한번 더 확인합니다.
  • 마감 시간은 21시 이후 제가 당첨자를 선정하기 전까지로 하겠습니다.

저는 마지막 또는 5명 이상이 참여하셨을 때 참가하겠습니다!
생각이 안나면 못하는 걸로..ㅠㅠ)

보상

  • @opsteemit님의 /opdice 명령어를 통해 주사위 숫자가 높은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주사위는 제가 굴려야 작동되니, 별도로 명령어를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명령어가 작동하지 않을 시 엑셀 함수를 이용해 무작위 숫자를 할당해 선정합니다.
  • 당첨 인원은 참여 인원에 따라 달라지는데, 참여 인원 5명마다 늘어납니다.
    예) 5명 미만 참여 시 1명, 10명 미만 참여 시 2명, 15명 미만 참여 시 3명이 최종적으로 보팅을 받으실 예정입니다.
  • 보팅의 정도는 참여 인원에 따라 제 보팅파워의 여력이 달라질 수 있어 변동이 있습니다.
  • 현재 보상은 1$ 기준(일부 오차는 있습니다)으로 추첨 보상이 돌아갈 예정입니다.
    (최근 스팀 가격이 떨어지면서 1$가 어렵습니다. 풀보팅으로 드리고 있습니다.)
  • 중복 단어나 단어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되더라도 보상이 전부 지급되지 않습니다.

오늘의 미션

20181103_081001.jpg
20181103_081035.jpg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결혼식 축하해 !!!!!!!!!!
콩그레츄레이숀 !!!!!!!!!

결혼식 축하해

아주 정말 많이 축하드려요~~~
좋은여행 하시고 오세요.
미리 알려 주셔서 더 감사하구요

매일매일 축복합니다. ^^

결혼식
축하해
답정너군요 ㅎㅎㅎ
결혼 축하드립니다 ^^

알아채 주셨네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결혼설 축하해!!
설은 아니겠쬬?ㅋㅋ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결혼식 축하해~~
정말 축하드려요^^

결혼식 축하해~
정말 축하드려요~

결혼식 축하해~!!
진심으로 결혼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신혼여행 보내세요.!!

결혼식! 축하해!!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0^

"결혼식 축하햐"!!!

결혼식 축하해!!!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673.68
ETH 2904.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