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료)완전 쌩 뉴비만 보세요!!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이벤트 아닌 이벤트>

스팀잇에 가입하시면서 거의 대부분 적응하는 시간이 필요했을 겁니다. 그러면서 자신감도 충만했겠구요. 어느정도 눈에 익기 시작하면 자신의 스파를 확인하게 되고, 아주 천천히 차오르는 보팅파워를 야속하게 바라보기도 합니다. 마음만 급해지기도 하고 "에잇 그냥 편하게 천천히 가자"라고 느긋하게 생각하기도 합니다.

제 경우에는 큐레이팅을 할 때 보팅과 댓글을 나누었습니다.
피라미와 돌고래에게는 보팅없이 댓글만...
플랑크톤에게는 보팅과 댓글을 동시에...
예외도 있었습니다만 대략 이 원칙을 지키고자 했습니다.
그랬더니 피라미와 돌고래는 제 포스팅에 잘 찾아오지 않더군요. 그런데 그것은 당연합니다. 적당한 보팅과 함께 정성어린 댓글을 올리는 분들이 많거든요. 팔로워가 늘면 댓글에 답글 달고, 보팅해준 분들 찾아가 똑같이 보팅하고 댓글 달다가 시간이 다 갑니다.

스파없는 뉴비가 적응하기에 쉬운 공간은 아니지만 그래도 뉴비들을 돕기 위한 여러 장치들이 있음을 아실겁니다. 짱짱맨은 기본이구요. 진심 뉴비를 돕고자 하는 이벤트도 많이 있으니 잘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하고자 하는 이벤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뭘 크게 쏘는 것도 아닌, 그냥 소소하게 보팅이나 하는 것이니 사실 이벤트랄 것도 없습니다.

  1. 보팅파워 30%로 10분께 보팅하겠습니다.(약 0.1~0.15 사이가 되겠네요)
  2. 댓글에 링크를 달아 주시면 됩니다.

제 능력가지고 이정도까지는 잘 하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도 제 이웃들 찾아 다니려면 노자가 필요하거든요.
그래도 규칙은 필요하기에 다음과 같이 정했습니다.

  1. 이 글에 보팅하지 않는다. (보상거절로 작성할 예정이니 보팅 해보셔야 보상은 없고 제 명성도만 올라가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2. 리스팀하지 않는다. (극소수의 분들만 가능하니까 리스팀하시면 자신에게 손해입니다.)
  3. 대상 : 명성도 40이하의 플랑크톤.
  4. 육두문자나 점만 찍은 포스팅이 아니면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사진 한장에 글 한줄도 좋고 일상을 담은 단 몇 줄 짜리 포스팅도 좋습니다.
  5. 댓글에 포스팅 주소만 링크해 주세요.

종료 시간은 당연히 선착순 열 분이 되는 순간입니다. 별도의 공지는 없으니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팅은 주로 밤시간이 되지 않을 까 합니다. 개인적인 일이 생기면 하루 이틀 늦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반드시 찾아 뵐테니 순위 안에만 계시면 그냥 잊어버리셔도 됩니다.
열 분 정도의 작은 호응이 있다면 가능한 한 계속 진행할 생각입니다. 방법은 동일하고 언제나 선착순으로 하겠습니다.

매우 미약하지만 보팅 받으시는 분께 작은 즐거움이 된다면 더없는 기쁨이겠습니다.

사족 : 그냥 아무나 찾아가서 보팅만 할까 했는데요. 그럼 그분은 "이건뭐지?" 하거나 제포스팅에 오셔서 팔로도 하고 보팅도 하시겠죠. 그런데 제가 다음번에 찾아가지 않으면 실망하실 수 있잖아요. 그래서 이런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unnamed.png

Sort:  

아~ 보팅하고 싶다! 형님 리스팀만 하고 갑니다!

보팅은 담 글에.... 고맙습니다..ㅎ

스팀잇에 참 좋은 분들이 많아요.
존경합니다.~^^

허걱.... 고,,고맙습니다...

오히려 뉴비들이 이런 좋은 이벤트를 못 발견하는건 아닐까요? 제가 최근 인사했던 뉴비들께 홍보 좀 해야겠네요 ㅎㅎ

고맙습니다.
생각보다 참여가 저조하네요 ㅎㅎ.. 굴욕인가요.....

더 알리고 다니려고 했는데 애기가 깨서 어루고 달래고 왔더니 스팀잇 접속이 이상했네요.
결국 한분께만 전해드렸는데 그래도 그분은 시청하셨답니다 ㅎㄹ

저도 핸폰으로 글 올리고 잠시 후에 접속이 이상하더라구요.. 해킹당한 줄 알았는데 모두 그랬나 보네요.. 고맙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팔로우 해요
https://steemit.com/kr/@haboyo/3ib6rd

참여2 : 감사합니다..ㅎ

쌩뉴비라 이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는건 좋은 건가요? ^^
이벤트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deepbleu/adios-2

참여3 : 감사합니다.

오.. 유피님 멋져요!!!!!!>_<)b

이제 안 것처럼 말씀하시면 제가 믿을 줄 알았나봐요..ㅋㅋ

오늘 멋짐 뿜뿜! 보팅하고 싶어요!

악,, 안돼....!!!!

생뉴비만 보라는 데
보았으니 벌금으로 보팅 ㅋ
잔칫집에는 사람이 많아야 좋잖아요?

이벤트 잘 되길 바랍니다.

쌩 뉴비는 안오고ㅠㅠ 순 보던 분들만 입장하고 있음....
굴욕의 이벤트 되겠습니다..ㅋ
보팅파워는 아끼셔야죠..ㅋㅋ

유니콘피쉬님의 보팅 지원을 응원합니다.
저도 계획하고 있는게 있는데 스파임대를 받은후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임대받을려고 스달 모으고 있어요 ㅎㅎㅎ

꼭 임대 받으셔서 좋은 이벤트 진행해 주셔요..ㅎㅎ

4월가입자 뉴비인데, 명성이 40이 넘었네요 ㅋㅋ
이런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보팅도 좋지만, 누군가 관심을 가져준다는게 뉴비에게는 큰힘이 됩니다.^^

참여1 : 참여가 저조하여 걍 보팅하고 왔어요..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