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danbain님 대문을 그려보았습니다!!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danbain님 대문 그리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그림과 움짤을 그려보았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강려크하게 보팅을 날리는 바로 그 단바인 입니다!!

©SOTSU AGENCY, SUNRISE [출처] 성전사 단바인 ( 1983 년 ) 팬픽 & 커스텀

풀보팅_단바인_사람화.jpg

단바인사람-이벤트-움짤.gif


아래 공모의 danbain을 보는 순간 이게 딱 떠올랐드랬습니다 ;D
슈로대 버젼을 사람 형태로 변경한 성전사 단바인입니다!

@danbain님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ps 1. 필요하신 경우 문구나 색 수정 가능합니다.
ps 2. 사람화 버젼을 추가 하였습니다.


대문공모.jpg


작업 과정

단바인 이미지를 참고하여 사람화 작업을 하고
예전에 작업했던 밤 하늘 배경의 일부를 사용하였습니다.
이후 이팩트와 애니를 넣어 마무리 ;D
단바인-이벤트_작업과정.gif


다른 움짤 구경하러가기

https://steemit.com/kr-event/@ryh0505/kr-event-2-5-300-gif-3-3-3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의 시작 되세요 ;D

Sort:  

우와 건담! ㅎㅎ 멋진데요

흐헛.. 물론 건담과 같은 감독것이긴 한데 단바인이에요 ;D

슈로대 아 추억의 슈로대군요;;

대박..... 너무 잘만드신듯 ㄷㄷ
근데 저작권 문제는 없을까여?ㅜㅜ

직접 그린 거긴 하지만 대놓고 단바인이라 저작권 확인을 해야 겠네요 ;;
보통 2차 작업물을 팬픽으로 보기 때문에 크게 건드리지는 않는데
스티밋이 보상이 지급되는 곳이다보니 민감할 수가 있어서요.

아.. 그냥 문제 없게 캐릭터를 투구 정도만 차용하고 오리지널로 다시 디자인 해야겠네요 ^^;

https://steemit.com/kr/@cyanosis/4cfdqr
덕분에 저작권 관련해서 디테일 하게 찾아보게 됬네요.
저작권 관련해서 좀 찾아 봤는데 단바인을 활용한 컨텐츠가
아닌 경우이기 때문에 그냥 쓰셔도 무방하실 것 같네요.

만약 이게 문제가 된다면 단바인님 별명 부터 사용이
불가능 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SOTSU AGENCY, SUNRISE [출처] 성전사 단바인 ( 1983 년 ) 팬픽

나. 인용저작물이 주이고 피인용저작물이 종이어야 한다

예컨대 영화의 스틸컷만 있는 포스팅은 어떨까요? 누가 봐도 이 경우에는 피인용저작물인 스틸컷이 주가 되는 경우일 것입니다. 그러니까 영화에 대한 비평, 보도, 교육, 연구 등이 주가 되어야 하고, 피인용저작물은 이를 위하여 사용되어야지, 이것이 뒤바뀌면 안됩니다.

이 부분이 좀 불명확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사실입니다. 다만 주와 종을 나누기 애매한 글의 경우에는 개별적 사례를 따로따로 판단합니다. 스팀잇 여러분들은 그냥 주와 종을 명확하게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작권에 대해서 배울수도 있었네요!

넵 그래도 @danbain님의 오리지널 캐릭터화를 위해 사람 형태로 변경하여 추가 작업했습니다. 안전?하게 이것으로 사용해주세요 ;D

ㅎㅎ 저도 대문공모하려고 했는데..먼저 하셨네요ㅎㅎ

카일의 보팅이벤트 당첨되셔서 보팅남기고 갑니다.

보팅 너무 감사드립니다 ;D
다른 분들 대문도 궁금하네요 저는 딱 대놓고 단바인 밖에 생각이 안나서요 ;;

보팅 이벤트 환영하고 너무 감사합니다 ;D

별말을요 ㅎㅎ 저도 보람된 이벤트였어요 >_<)/

배우고 싶네요..^^;

배워서 하실 수도 있어요;D
유튜브에서 그림그리기로 검색하시면
쉬운 버젼부터 고도의 테크닉까지 강좌가 많이 있습니다.

채널 추천 해주실 수 있을까요?! ^^

당첨 되었으면 좋겠네요
한표 응원합니다
ㅋㅋ 투표권은 없지만요

ㅎㅎ 투표로 하는 것은 아니어서요
사실 단바인을 그려보고 싶어서 참여 했어요 ;D

캐치마인드 상금입니다. @칭찬해

훈훈한 @ryh0505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잊지못할 @songa0906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러블리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단바인이 무엇인지 잘 모르는 1인이나 그 멋져보입니다 ^^

아.. 생각보다 제가 아재라는 생각을 안하다보니...
흐.. 주변에서 모르는 분이 많으시더라구요 ;D

와정말 너무 멋지네요!!!

미술관에도 걸어주시고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450.12
ETH 3153.8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