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뉴비맘에게 1SBD 나눔 이벤트♡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5B9A8A67E3EBE863368638FC1B76D4C2_20180019075816.png

최근까지 내가 스팀잇을 소개해주고, @hwan100 의 도움으로 가입한 사람들이 총 8명 (감사합니다♡🙇‍♀️)
그 중 5명은 조금씩, 하나씩 진심 다해 포스팅 해가며 적응 중이고 나머지 3명은 아직 가입글을 쓰지 못하고 있다.
내 글도 첫 가입 후 일주일을 넘겨서야 겨우 썼던것 같다.
꾸준한 블로그 활동을 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조금씩 글을 써왔는데 여긴 처음부터 너무 생소해 글 쓸 엄두가 안났다.
지나고나면 별거 아니지만 ㅎㅎ

내가 소개한 사람들은 대부분 나와같은 평범한 대한민국 아줌마이다. (단어가 입에 잘 붙진 않지만;; 지금의 나를 사회에서는 아줌마라고 부른다ㅎㅎ)

자의반 타의반 경제활동은 중단됬지만 뭔가 생산적인 일을 찾아 살림에 보탬이 되고싶었던 그 마음으로 스팀잇을 시작했다^^;;

근데 여기도 어렵구나ㅠㅠ
글 잘쓰는 사람 금손인 사람 왜이리 많나..
나는 그냥 평범한 아줌마인데..
육아와 살림이 일상이라 어제가 오늘같고 내일도 오늘과 다르지 않을것 같아 포스팅 할 이야기도 많지않다.
육아 노하우, 살림노하우 이런거 올려볼까?
근데 대부분 육아, 살림 하는 사람들은 다 아는 이야기..노하우라 말하기도 부끄럽다.
그렇게 매일 쓰던 포스팅은 점점 줄어들고, 나도 모르게 언젠가부터 눈팅만 하고 다니는 나.

이런생각 소심한 저만 하고 있습니꽈~~?
같은생각 하시는 분 풋쵸핸~썹~~~ -0-/
1SBD 5분께 드립니다♡

뉴비맘들♡ 힘내보아요~
별것 없는 일상포스팅도 우리는 최선을 다해 쓴 글이라구용~~

<참가대상>
명성도 55 이하 뉴비 kr-mom 님들♡

<참가방식>
• 19일 오늘 하루동안 포스팅 하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 kr-mom 태그사용도 추천드립니다^^(급추가해서 선택사항으로ㅠ)

20일 아날로그 방식으로 5분 추첨해서 응원의 1SBD 보내드리겠습니다^0^

저의 첫 이벤트이네요ㅋ
부족하지만 작은마음으로 나눔 합니다ㅎㅎ

인기가 없어서^^; 리스팀 홍보 부탁드려요~~♡

Sort:  

헐.. @redpiano님도 금손이셔요~
제가 포스팅을 보면서 얼마나 무릎을 치는데요~ ^^
저도 리스팀 해갑니다.
하지만 전 맘이 아닌관계로~ 참가는 맘참만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힘이되는 말이네요♡ 감동감동ㅠㅠ

캬~~
울 래피언니
과부마음 과부가 안다고 ㅠ_ㅠ
멋진 나눔 응원합니다.
언니 제가 리스팀할게용

고마와요~~♡♡ ^^ 반님은 스팀잇의 정신적 지주♡ ㅋㅋ 오늘출근 화이팅♡

보잘것 없는 아줌마 여기하나 추가요^^;;
아직 마음은 여고생인데 자꾸 나한테 아줌마래요.. 어색하고 약간슬픈 이말..
우리가 아줌마를 좋은말로 바꿔보아요^^~
오늘도 즐아줌마해요우리^^**

투럽맘님은 보잘것없는 아줌마 아니신것 같은데요^^ 항상 포스팅 보고 배우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기도 아줌마 추가요..팔로우 해요^^

여기도 어렵구나ㅠㅠ
글 잘쓰는 사람 금손인 사람 왜이리 많나..
너무 공감되네요ㅎ 점점 글쓰기를 주저하게되는 1인입니다... 응원차 리스팀&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

서로서로 응원해주고 우쭈쭈해주면서 오래오래 가늘고 길게 가요 우리^^♡ 감사합니다♡

kr-mom 화이팅!
저는 kr-daddy 이므로 대디도 화이팅!
응원하고 갑니다!

오우~♡ daddy ㅋ
감사합니다♡♡ 엄마아빠 화이팅^0^/

크크 쌍둥이 워킹맘입니다.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ㅎㅎㅎ 오늘 글쓰고 태그 달아봅니다!!! 저도 제 추천으로 벌써 2명이나 가입했어요 ㅋ ㅋㅋ 같이 하는 사람이 생기니 더 재미있는 게 스팀이더라구용 ^^
https://steemit.com/kr/@pepequeen/vvqie

페페퀸님은 제가 가입하도록 도움을 드린 분입니다.
페페퀸님 쌍둥이 육아 워킹맘이신데
열심히하시는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응원합니다 ♡

오호~~ 반님 지인분이시군요^^♡ 벌써 두분이나ㅎㅎ 저도 지인과 함께하니 더더욱 즐겁더라구요ㅎㅎ감사합니다~♡ 쌍둥이맘 대단하시네요~~ 자주 들러볼께요^^
좋은 결과있길 바래요^^

반갑습니다.
저도 조금씩 느껴가는 1인 입니다.
별 특별함이 없는 내용인데도 보팅에 보면 엄청 업 되어있고, 도대체 저 사람들을 뭘까? 하는 생각도 많이 해 봐요. 기운이 뚝 떨어지는데 지금은 마음 바꿨어요. 내 글에 방문해 주시는분들은 꼭 찾아가서 글남기고, 이벤트 참여하고, 좋으신분들이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꾸준히 포스팅하고 있어요. 그렇게 하다보면 해 뜰날 있겠지 생각합니다. 아줌마의 끈기로 조금 힘들어도 화이팅하세요. 팔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은 언제나 사랑이죠ㅎㅎ
힘들다기보단 소심해져서ㅎㅎ;; 글 쓰는게 고민이 많죠ㅎㅎ 평범한 일상에 그렇게 느끼시는분들이 있지않을까해서 나눔 해보았습니다^^

기운 뚝 떨어지지 마세요 :-) 보상보다는 사람들(세상)과 소통하고 나의 가치를 발견하는 기쁨을 느끼시다 보면 어느새 해가 중천에 떠있을 겁니다.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밋 가족들은 따뜻한 분들이 너무 많으세요.
주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우와!! 레피님 너무 좋은 이벤트네요!!!
홍보를 위해 리스팀해갈께요^^

감사합니다^^♡ 항상 받기만 해서ㅎㅎ;; 조금이라도 나눠보고자 한 소소한 이벤트입니다^^;; 리스팀 감사해요♡♡♡♡

따뜻한 레피언니 응원 합니다. ♡
리스팀 풀봇 응원 쓰리콤보 빵빵
맘도 이쁘셔라 +_+

아잉~♡ 감사해요 ㅋㅋ
선배님들에 비하면 넘 어설픈이벤트네요ㅋㅋ

만나서 밥갑습니다
새로운 세상에 와보니 정신 어찔어찔 하네요
너무 좋아요 많은분들을 만날수 있다는것이요

지내다보면 여기만큼 좋은분들이 없네요^^
자주자주 뵈요~~~♡

네~감사합니다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