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인물수채화 그려드리기7회차 당첨자@sujisyndrome님(수정본)입니다. [제작과정,tip]' [event]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How to drow

in #kr-even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 입니다.

7회차, 세번째 당첨자는 @sujisyndrome님입니다.

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이벤트 설명

  1. 보팅, 팔로우,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2. 리스팀 해주시면 뉴비인 raah는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3. 사진은 https://open.kakao.com/o/sDNAlUG 로 보내시고 1:1입니다. 여러장 보내 주세요.
    이벤트 종료 후 당선되신 분들의 채팅방은 폭파되며,
    당선되지 않으신 분들의 방은 다음을 위해 남겨둡니다.
    그러나, 본인이 채팅방에서 나가시면 보내셨던 사진들을 제가 볼 수 없습니다.
  4. 그려진, 이벤트 당선작에 한해서 실물 작품을 배송받기 원하시면 10 SBD이상을 보내 주시고 주소를 남기세요.
    수채화지는 긴쪽이 50Cm 정도 됩니다.
    : 신청하시는 분들 중에서 한 분 이상 선정하여
    원하는 사람의 인물화를 그려드립니다.

배송안내

@ruka0105님 그림은 지금 보내드립니다.
우체국이 문닫으면(우체국박스 사용) 월에 ....
@rkmrkm99 님 과 @creamer7님 얼굴은 방금전 배송완료되었네요..확인부탁드려요~~

(After cheering with comments and ,restemeed and upvote!! ^^)

Please select more than one person
We will draw the portrait of the person you want.

선정되지 않으신 분들에겐 죄송하지만 양해 부탁드리며 다음 기회에 도전해 주세요.
곧 다음 이벤트가 이어집니다.
----We are preparing for the 6th event soon.

수지님이 인형처럼 예쁜 사진을 보내주셨어요.
오늘이 쉬는 날이라 어제밤 늦게 마지막으로 그리고
사진만 찍어서 왔는데
오늘 보니 여기 저기 문제점이 많이 보이네요..
하지만 수지님이 만족해 하시고 허락하시니 일단 포스팅 하고

수지님 의 코멘트 받고 섬세한 수정 들어갑니다
20180302_154811.jpg
20180302_154851.jpg
초상화가 맘에 들었으면 좋겠네요. 하지만,
그림에 대한 불만 사항은 잔인하고 신랄하게 하실수록
감사합니다.

How to draw a portrait

1 .일단 수채용 색연필로 드로잉 후, 마스킹액으로 화이트 포인트
콧날과, 맑은 눈동자, 이마, 머리칼에 화이트용 마스킹 고무액을 처리했어요.
After drawing with watercolored pencil, apply masking liquid to white point.
20180228_161726.jpg

20180228_163942.jpg
2.그리고 밝은 색으로 한 번 전체 붓질해서 수채 색연필을 녹입니다.
밝은 색 부분은 너무 어두운 색은 사용하지 않고
중간색 정도로만 덧칠했어요

피부미인을 그릴때는 절 대 두번 재차 리터치를 하면 곤란해요
밝은색 마르기전 중간색 번지기를 1회만하고 콧날,코그림자 까지 한번에 ^^

Lightly color with light color and retouch to darken color before drying.
It is important to distinguish between light and dark areas.

  1. 검은색 세부묘사 후 마스킹액 제거하고 노랑으로 목걸이 살짝 그려봄
    완전히 마른후 더 짙은색 블루 톤을로 다시 묘사. .....그 후 고무액 제거
    20180228_174317.jpg
  2. 어두운 부분
    코 아래 등 그늘진 부분은 브라운 톤으로 칠해요. 밝은 부분을 침범하면 안되어요.

20180228_174345.jpg

Tip: 인물화는 검은색부분 (눈 윗거풀, 머리, 눈동자, 윗 눈거풀)은 확실하게 블랙에 가깝게 사용하고
밝은 부분에 중간색이나 어두운 색을 절제 하는 것이 사실감 표현에는 어마무시하게 중요함니다.

이마도 넓어지고 아이라인도 수정해야 하지만 여기서 그만하는것으로..ㅎㅎㅎ

여행 수채화 한점

스페인 세고비아 알 카사르 성당에서 내다본 풍경입니다.

하늘이 아닌곳 마스킹 테이핑 후 하늘에 물칠후 채색
나머지 부분 그냥 그림.
그림은 제 눈에 비친 풍경이고
실제사진은......

20160111_214449.jpg

##주문안내

이벤트와 별도로 작품을 원하시면 역시 채팅방을 이용하세요
보상은 20 SBD ~ 100 SBD마음대로 정하세요

*봄이 다가오고 있어요...소심하고 성질 더러운 뉴비가 상처받고 포기하지 않도록
오늘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또 뵈어요.
DQmeBcdUvFJiW7kxVuBA2RBNjgG1v3qapbAXmz7k8LFgvEW_1680x8400.jpg
다음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Sort:  

와우.. 고퀄 무엇.. 다음 이벤트에 무적권 참가하고 싶습니다!!

흐흐~ 수지님의 수채화~ 마냥 신났어요 ^^
리스팀 해갑니당 ~

앗!! 언니도 라흐님의 이벤트에...!!!
우리 다 복터졌다아~~~~~~~~~<3<3

ㅋㅋㅋㅋ 내말이~ 나 이벤트 진짜 당첨꽝인데 ㅋㅋ라흐님의 이벤트 당첨 되어서 이런 영광을 ㅋㅋ

나중에 한가해 지며 제대로 그려서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

좋은 재주를 가지고 계십니다. 어디서 많이 본 오토바이다 했네요^^

ㅎㅎ 욜님이 열심히 그려주신 그 ....반갑습니다. 자주 뵈어요.

스페인 세고비아 알 카사르 성당에서 내다본 풍경 수채화 그림이 실제 사진 모습보다 활기차고 더 인상적입니다!!!
수지님의 인물수채화도 멋집니다
삼일절 오후 잘 보내네요 라흐 샘!!!!

뽀엠므님? 이방인시편님? 뭐라 불러야 하죠? ㅎㅎ 늘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늘도서초에 흐르는 감성곡 잘 들었어요.

와우 정말 짱짱입니다 👍
수채화로 어떻게 저런 작품이 나오는지 놀라울 따름입니다

감사합니다. 여기와서 칭찬많이 들어서 키크겠어요. ㅎㅎ

와~ 수지님 수채 인물화! 멋집니다 저도 다음 이벤트에는 참여해보고 싶어요 ^^

저 진짜 감동이에요 ^^ 저를 이렇게 이쁘게 그려주시다니 ㅋㅋ 이벤트 당첨된게ㅜ너무 감사하고 그래요 ㅋㅋ다음엔 디자인코이님도 당첨되길 바래요! 바톤 터치 ㅋㅋ

대신 댓글 써비스까지...ㅎㅎ 감사합니다. 두분 모두~~

어제 무드등 만드신 금손님이시죠? 제가 팔로 했으니 자부 뵈어요^^

감사해요.

행복하면 됩니다.
님의 그림을 보니 행복이 절로 절로...

@cjsdns님의 댓글을 보니 저도 미소가 절로 절로...
팔로우합니당^^

와우! 스팀잇엔 능력자분들이 진짜 많으시네요!!^^

칭찬 감사해요

저는 나중에 가장 한가하실때 신청드리고 싶어요.

네 양목님 글 잘 읽고 있습니다. 기다리겠습니다. 좋은 그림이 될 인상이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49.08
ETH 3397.6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