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끄적글적으로 대신 만들어드립니다. (대문, 배너, 좋은 글, 시詩 등)

in #kr-event6 years ago

poet_writingapp_jotdown.jpg

끄적글적(iOS)은 한 장으로 기록하는 작가를 위한 글쓰기 앱입니다. 스팀잇에서는 짧은 글쓰기를 하거나 대문을 만들때 활용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애나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끄적글적 앱을 활용해서 대문/배너/좋은글 이미지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아마 실험적인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해요.

실험하고자 하는 것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이벤트인가
다른 스티미언이 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어할까



저는 끄적글적이라는 iOS 앱을 개발하고 있어요. 며칠전에 리딤코드(무료)를 이벤트를 열었고 지금도 진행중인데요. (페이아웃되면 종료되니 아이폰이신분은 지금 신청하세요.) 안드로이드 스티미언분들과 함께할 수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지인 중에서도 언제 만드냐는 이야기에 기약없다는 말만 했는데요 ㅎㅎ

게다가 검은돌(@relaxkim)님이 잘 써주고 계시는데 댓글 보다보니 안드로이드 사용자라는 글을 보고는 뭔가 할 수 있는게 없으려나 하는 고민이 이어졌어요.



그래서,

끄적글적으로 대신 만들어드립니다.


이벤트를 만들게 되었답니다.
참고로 안드로이드를 쓰고 계시는분만 신청해주세요 🙂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끄적글적’을 받아보시면 직접 만드실 수 있어요~



참여 방법


  1. 보팅을 한다. (달러 가치와 관계 X)
  2. 배경이미지를 선택한다. (사진을 쓰려면 사진첨부 후 이펙트 선택 : 보통/검은레이어(글자 잘보이게)/블러
  3. 배경이미지 번호(또는 사진과 이펙트 번호)들어갈 문구를 댓글로 남긴다.
  4. 페이아웃 전까지 이벤트 진행합니다.


jotdown_background.jpg

끄적글적 배경이미지 (번호를 선택하세요.)



결과물은 제가 쉬고 있으면 바로 댓글로 남기고,
아니면 하루에 몰아서 해드립니다.

부담없이 신청해보세요~!




communication_thumb.jpg



Sort: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멋진 이벤트라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실패해도 계속 도전할게요 ㅎㅎㅎ
응원 감사해요~ 😉

저는 아이폰으로 잘 쓰고 있어요...
오늘의 생각을 깔끔하게 한줄로 표현하고 꾸밀 수 있어서 좋아요^^
성공적인 이벤트 응원합니다!!!

잘 쓰고 계시는군요!!
마르스님이 아이폰이라서 다행이에요 :)
응원 감사합니다~ 😚

애나님 화이팅! 전3번요

무.. 문구가 필요해요ㅋㅋㅋㅋ 스토커처럼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 문장 있어서 임의로 넣었어요. 다시 신청하셔도 됩니다 :)
89CDB76B-C547-4944-BC12-8F47F323030B.jpeg

당첨되야 보내주는거 아니였어용? ㅋㅋ
너무 귀엽잖아욧. ㅋㅋ

당첨 관계없이 제가 시간될때마다 만들어드릴려구욬ㅋㅋㅋㅋㅋ

12번 선정해봅니다!!

하핫 문구가 함께 필요합니다!! 임의로 넣어두었으니 다시 신청하셔도 돼요~

BC6B19BF-B848-449B-84F4-8D5ED35680FF.jpeg

<공룡의 보팅 이벤트 >

follow me @leebs12

문구 넣어주세요ㅎㅎㅎ 감사드립니다 ㅜㅜ

진정한 금손맞으시네요++ 어플개발이라니++ 저도 언젠가 배우고 싶은 것중 하나랍니다. 저번에 조언주셨던 홈페이지 제작은 워드프레스로 어느정도 윤곽을 잡아두었습니다 ㅎ 추후에 한번 공개하도록할게요!!

오 계속 만들어가고 계셨군요.
독학하기 쉽지가 않은데 대단하신것 같아요 👍👍👍
공개되면 저도 놀러갈게요~~ >_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오늘도 방문 감사드리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