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완료 - 종료] 간단한 본문의 내용을 도와주실 분 모십니다 ㅠㅠ (소정의 스달을 드립니다.)

in #kr-event6 years ago

ㅋㅋㅋ 테스트 완료했습니다!! ㅋㅋㅋ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

이제 어서 저보다 스파 많은 부캐도 데리고 와주세요 ㅋㅋㅋㅋ

Sort: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한 십년만 기다려주세요

ㅠㅠㅠㅠㅠ
아!! 아시나요님!! 혹시 저 부캐 잘 안쓰시는거면
제 '거래소'글 리스팀 한 번 가능할까요?? ㅠㅠㅠㅠ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지금 할까요?

넵!! 지금 고고고!! ㅎㅎㅎ

리수팀 했어요

넵!! 확인했습니다!! ㅎㅎㅎ
진짜진짜 감사합니다!! +_+ !!!

긋긋 테스트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ㅎㅎㅎㅎ

ㅋㅋㅋ 긋긋긋 넵넵넵!!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441.42
ETH 2433.25
USDT 1.00
SBD 2.14